육아맘과 육아대디를 위한 이벤트 / 아빠 엄마 그림 그리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사회초년생
스팀잇 뉴비
육아맘 육아대디 활성화에 힘쓰고 있는 벤티 입니다.

❤️포스팅방법

  • 아이가 엄마아빠의 초상화를 그려서 올려주시면 됩니다.
  • 태그는 venti 로 올려주세요~

❤️풀보팅해 드립니다.

  • 1달러 조금 넘게 찍히는 것 같습니다.
  • 셀프보팅은 하지 말고 올려주세요

아이가 조금이라도
엄마 아빠를 더욱 자세히 관찰 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관찰력을 키우는것
자세히 보는
관찰력이 미래에는 아주 아주 큰힘이 될것입니다.

예술가들은
매일 관찰 하고
자세히 관찰 하고
또 관찰 합니다.
또 죽음을 생각합니다 -벤티😍

Sort:  

@venti님 덕분에 엄마아빠도 그리고~참가합니다~사진보러 오세요^^

초등학생 포함이지요???

그럼요
성인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한번 올려 봐야겠네요 ^^

좋아요 좋아요

저도 참가해보겠습니다!!
외계인으로 그려놓지는 않을지 걱정됩니다만..

외계인으로 그리는게 더 좋은거에요~
자신의 컬러 없이 정형화된 그림이 더 가치가 없답니다

ㅎㅎ 어린이집에서 오면 같이 해봐야겠어요.
너무 어려 형태가 잘 나오려나 모르겠지만 ㅎㅎ^^;;

즐겁게 그리면 좋겠습니다.
엄마의 도움없이 있는 그대로 였으면 좋겠습니다

ㅋㅋ39개월 아들 오면 강제로 그려봐달라고 해야겠네요 사람형태나 나올지 모르겠습니다만 ㅋㅋ 이벤트 항상 응원합니다

강제는 안됩니다.
나중에 그림에 재미 붙여서
스팀잇에 계속 유아화를 올릴지 모르는 일입니다

ㅋㅋㅋ 일단 살짝 시도만 해보겠습니당

벤티님의 이벤트 너무 너무 좋아요~

꼭 참여해 보겠습니다~

예 좋아요 좋아요

벤티님.항상 스팀을 위해서^^와우 저는 자녀가 없어 ..이번에는 구경만하겠습니다^^ 한주잘 시작하시구요^^

하나 빌려드릴까요? ^^;;

@venti님!!
부모님 초상화 올렸습니다! :)
요새...포토샵은 매너자나요...?
그래서 제가 부모님 얼굴을 ......하하하

이리 따뜻한 이벤트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전해보겠습니다.
덕분에 오늘 저녁이 기대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78.84
ETH 3197.5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