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 후기] @khaiyoui 카일님의 1SBD판매이벤트 청송사과 당첨 후기입니다. & 전 사과 이렇게 먹고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행복한 토요일 보내셨나요??

얼마전 @khaiyoui 카일님의 1SBD판매이벤트 당첨이 되어 청송사과를 받았습니다. 제가 아침마다 사과를 자주 먹는편인데, 이벤트로 사과를 받게 되어 너무 기쁘더군요.

image.png

청송사과 정말 유명하지요. 너무나 이쁜 사과들이 담겨 있어 정말 좋습니다.

아침에 보통 아들과 둘이서 밥 차려 먹거나 시리얼 먹는데, 거기다 사과 2개씩 함께 먹습니다.
하나는 갈아서 사과 주스를 만들고, 하나는 깍아서 먹습니다.

사과 껍질을 깍고 조각 내어 믹서기에 넣고 사과 주스를 만들고, 하나는 그냥 먹습니다. 제가 사과 깍는 기술이 모자르다 보니 모양이 이쁘진 않군요.

image.png
image.png

@rbaggo 르바님 처럼 금손이면 사과로 거북이도 만들고 할텐데 아직은 어림도 없을것 같습니다. ㅠㅠ

잠시 르바님의 [Art Carving 푸드 스타일링] 사과 1개로 거북이 만드는 법 보고 가시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rbaggo/art-carving-1
image.png

사과도 많은데 저도 한번 시도해볼까요?? ㅎㅎ
성공하면 저도 한번 사과로 거북이 만들기 올려보겠습니다.

@khaiyoui 카일님 덕분에 맛있는 청송사과 얻게 되어 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송사과 이벤트 자주 했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은 정말 이벤트 천국이고 이렇게 이벤트 당첨되면 너무나 행복하답니다~
이벤트와 함께 하는 스팀잇 생활 너무 너무 좋지 않아요??

그럼 행복한 토요일 밤 보내시길 바라며, 내일 일요일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를 기원드립니다.

Sort:  

굿헬로님 아침마다 사과주스도 만들어드시다니^^ 멋지세요! 저는 이상하게 사과로 주스 만들면 너무 슬러시?같은데 물을 너무 적어 넣어 그런건지ㅋㅋㅋ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사과 이벤트 당첨되신거 넘 부러워요ㅋㅋㅋ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예전에 아침엔 금사과라는 말을 들어서 이상하게 아침마다 사과를 챙겨먹게 되었습니다 ㅎㅎ
몸에 좋다는건 잘 챙겨 먹습니다.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1SBD로 이렇게 풍성하게 과일을 받으시다니!!! 부럽습니다ㅜ 거북이 만들기도 기대하겠습니다ㅋㅋ

네 정말 행운입니다~
거북이 만들기 열심히 도전해 보겠습니다~

이벤트 당첨되신거 축하드려용~ 맛있는 사과네요~
과일귀신인지라 사과도 즐겨 먹고있어요
그냥 먹기 싫을때는 당근이랑 갈아서 먹기도 해요^^
즐거운 토요일 저녁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당근도 같이 넣고 갈아 먹으려고 생각중입니다.
아들이 당근도 너무 좋아하거든요.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크~ 축하드립니다 맛있겠네요 ㅎㅎ

네~ 청송사과 정말 최고입니다~

좋으시겠네요 ㅎㅎㅎ 전 몇번 시도하다 포기했는데 ㅎㅎㅎ

이벤트는 계속 참여하다 보면 운 좋게 당첨되곤 합니다~ ㅎㅎ

다시 도전해 봐야 겠어요 ㅎㅎㅎㅎ

1스달의 행운 축하드립니다. 저는 운이 없어서...그냥 4스달로 구매해서 먹고 있읍있는데 사과가 맛있어서 4스달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회사출근할때마다 1개씩 가져가서 간식으로 먹고 있는데..이거 중독될거 같습니다.

너 정말 행운입니다. 청송 사과 정말 최고입니다~

크 축하드려요!!!
저도 이렇게 받아보고 싶은데 앞으로 열심히 참가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하 폴란드로 착불 택배 어떠신가요??

사과를 아주..잘게 잘 자르시네요ㅎ
저도 먹고 있는데, 이거 먹다가 다른 건 못 먹겠더라구요.
맛나게 드세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685.52
ETH 2436.4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