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소식 전합니다. 트론 CEO Justin 이 트위터에 포스터를 올렸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image.png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점심식사 후 졸리지만 트론 소식이 있어 전해 봅니다.

트론 CEO Justin 이 트위터를 통해 다음과 같은 소식을 올렸습니다.

image.png

오늘 1월 31일 베이징 시간으로 13시 30분에 트론 메인 체인과 기술 개발에 대하여 생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터를 봐달라면서 포스터를 올렸네요.

image.png

이거 무슨 아이돌 콘서트 광고 포스터 같습니다. ㅎㅎ

어쨋거나 무슨 얘기를 할지 트론 투자자인 저는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요즘 거듭된 하락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불안해 하고 있는 시점인데 뭔가 대단한 이야기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암호화폐 투자하시는 분들 오늘도 성공적인 투자 하시길 바라며 행복한 오후 보내시기 바랍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그나저나 Justin 사진 잘나온것 같네요.
트론도 저렇게 잘 나오길 바래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론 50원대 사서 고점에 못팔고 존버로 변신했습니다.
트론은 정말 기대되는 코인이죠~
가즈아~~~!!

네 1$ 갈때까지 함께 할 생각입니다 ㅎㅎ

트론은 아쉬움이 많이 남는 코인이네요... ㅎㅎ

네. 아쉬움이 많이 남는군요. 하지만 다시 한번 영광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ㅎㅎ

트론.....죽인다..........

캬.... 영어를 해석도 해주시다니 진짜 저절로 밥 떠먹여주시는 느낌..ㅎㅎ^^ 베이징 시간으로 1시 30분이면 곧이네요?

요즘 퀀텀과 트론에 대해 공부 하다 보니 영어를 좀 많이 접하는것 같긴해요.
네 이제 1시간도 남지 않았네요. 무슨 소식이 나올지 궁금합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1.92 % upvote from @boomerang thanks to: @goodhello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1.22 % from @appreciator thanks to: @goodhello.

Thank you goodhello for making a transfer to me for an upvote of 1.23% on this post!

Half of your bid goes to @budgets which funds growth projects for Steem like our top 25 posts on Steem!

The other half helps holders of Steem power earn about 60% APR on a delegation to me!

For help, will you please visit https://jerrybanfield.com/contact/ because I check my discord server daily?

To learn more about Steem, will you please use http://steem.guide/ because this URL forwards to my most recently updated complete Steem tutorial?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64.82
ETH 2641.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