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실 꿰는 것도 온몸으로....!
고맙습니다. 그 한마디-내 정신이 몇년을 먹고 살것 같네요.

그쵸..! 뻔한 말인거 같은데 감각으로 와닿아서 너무 좋네요.
타타님이 영향받으셨다니 저도 좋네요^^

한가지일에 정성을 쏟아야 겠네요 스팀잇에서요 ㅎㅎ

이미 그렇게하고 계시잖아요~!

아 네 ㅎㅎ 그런가요 ㅋㅋㅋㅋㅋ

할머님께서는 눈이 잘 안 보이셔서 정말 온 몸으로 실을 꿰고 계시지만ㅎㅎㅎ 할머님이 말씀하신 건 정말 울림 있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그쵸! 제 삶을 되돌아보게 되네요ㅎㅎ

예술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흥미롭게 보이지만 translate.google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해할 수 없습니다.

아주 사소한 일에도 정성을 다 해야 하는가 보군요..
실 꿰는 것도 옴몸으로....
오늘도 좋은 시 감사합니다~

네 그래서 오늘 양치질도 온몸으로 했답니다

ㅎㅎㅎ분노의 양치질은 아니셨길 바랍니다 ㅋㅋ

양식 한조각 우걱우걱 먹고갑니다 :)

우걱우걱 먹어쪄요? 크큭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172.98
ETH 2764.0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