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다#32]이런 동료 있으신가요? Feat. 세대차이 vs 무개념

in #kr7 years ago

읽으면서 슬슬올라오네요 .. 😰 저였으면 웃으면서 진심을다해 너무한거 아니냐고 (회사 캠핑왔냐고. 사장아들이냐고) 물론 웃으면서요 .. 양x치네요...

Sort:  

본인은...모릅니다. 팀장이 왜 개인경조사를 두고 이렇게까지 얘기하는지...아무리 팀장이라도 개인사에 이렇게까지 가타부타하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제가고지식한건가... 이건쫌 아닌거같은 충분히 고의성이 보이네요.. 저도 회사대리인데 저는 이러지 않겠습니다!!

그쵸그쵸~ 제가 빡치는 거 정상이죠? 고의성이 넘나 다분. 근데도 팀장이 이런저런 말 할때마다 꼬박꼬박 이유 댐...
놀고시픈 맘 휴가 챙기고시픈 맘 누구나 같지 않을까요!!!!! 나름 감정 삭히고 글 썼는데, 글에 빡침이 남아 있었나봅니다.
이러니 가치관의 혼란이 온다는 거에요. 내가 이렇게 생각하는게 이상한가?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96.35
ETH 3509.27
USDT 1.00
SBD 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