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부의추월차선 완결판 (엠제이의 근자감이 부럽다)

in #kr7 years ago

Capture+_2018-03-21-23-39-44-1.png

많은분들이 직장생활을 하실겁니다. 어렷을때는 운동선수.과학자등을 원했다면 지금은 그냥 부자가 장래희망이된것같습니다.

이책은 저의 가장친한친구가 선물로 사준책으로 부자가 되고싶다고 하니 이책을 추천해줬습니다.

Capture+_2018-03-22-00-02-25-2.png

이분이 엠제이드마코라는 분인데 아주젊어보이 않습니까?
젊은나이에 부자에반열에 올라서서 그런지 근자감이 엄청납니다. 저같은 직장인에게는 꿈만같은 말들이 엄청 많습니다. 놀고싶을때놀고 여행가고싶을때가고 그래도 돈은계속늘어난다? 이분의 수입원은 세미나나 책판매등이죠.. 책의 대부분은 기업가정신을 강조합니다. 본인도 대학졸업하고 회사도 다녀봤는데 영아니다싶어서 기업을차려서 이윤을 창출해나가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글쓴이가 전문적인 작가가 아니다 보니 용어자체들이 웃긴것이 많습니다. 책대분이 사업을 하라는 뉘앙스가 많습니다.. 주식도 아니고,투자의 개념보다는 사업의 개념이주가 됩니다. 어느부분에서 워랜버핏도 까니까 주식하시는 분들은 알아서 걸러읽으시기 바랍니다..
틀린말 하는거 하나도 없는데 왜이렇게 다른세상에사는 사람처럼보이는건 저에게 아직은 직장인마인드는 있는데 기업가마인드가 재정립이 안되서인건지.. 조금은 서툴게 두서없이 쓴거같은책이지만 지금 사업을 시작하려고 혹은 부자가 되고 싶은사람에게 (정확한 방법보다는 마인드 위주임) 추천드립니다.
아무튼 이분 근거있는자신감 이책베스트셀러인데 ... 똥싼얘기도 먼가되서 이야기하라는 옜말씀 틀린거 하나도 없네요.

Sort:  

역시... 자신감은 가져서 나쁠게 하나도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더좋은건 근거있는 자신감이라는거죠 ㅎㅎ

혹시 맞팔 가능한가요???

네... 지금 했습니당 &^^

저두 팔로우 완료!!!

책 소개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갈께요ㅎㅎ

네 반갑습니당^^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당 항상^^

저도 저분처럼~^^ 헤헷...;

저도요^^

좋은책추천감사합니다

어떤마음으로보는가에따라다름니당^^

저런사람들은 정말 딴나라 사람들 같습니다..ㅠㅠ

그런데 맞는말만한다는거죠ㅜㅜ

초반에 직장을 때려치라는 얘기가 나오죠.. 흠.. 어렵더라구요..ㅋㅋ

ㅎㅎ 읽으셨군요 저도 직장 때려칠뽄 했죠...

이제는 "부자"가 장래희망이 되어가는 것 같다는 말씀에 공감합니다.
사실 우리 모두 "부자"가 되기 위한 조건이나 방법은 알지만 실천과 마인드의 문제라고 봅니다.
마인드를 기르기 위해 현역(?)인 분의 자신감 넘치는 이야기도 즐겁게 봐보는 게 좋을 거 같네요 ㅎㅎㅎ
오늘 서점에 들러서 찾아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ㅎㅎ 읽으시면서 멘탈꼭잡으시길..^^

똥 싼 얘기도 먼가 되서 이야기하라

정말 맞는 말인 것 같습니다.
저도 읽어 보았지만, 무언가 공감하기 힘들고 사업하면 다 부자가 될 것 같은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성공한 사람이 한 이야기이다 보니 베스트셀러가 되었던 것일까요;;

ㅎㅎ 그죠... 저도 부럽긴 하더라고요.. 실패한사람이 얘기해봐야 핑계로 밖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8.34
ETH 2646.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