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 신고

in #kr6 years ago

헬스1.jpg

헬스2.jpg

hvb.jpg

열심히 다이어트 중입니다.....

이번주 등산밋업 가즈아!!!!

https://steemit.com/kr/@gochuchamchi/7-15

Sort:  

Gazua!!!!!!!!!!!!!

오오 설득력있다...

어차피 피곤하다면.... 근돼로 있는게...

오호 !!!ㅋㅋㅋ인정해요 ㅋ

ㅋㅋㅋㅋ 시원한 헬스장에 제 무더위 쉼터....

ㅋㅋㅋ 청계산이면 울집 바로 앞이긴 한데...
내년에도 열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 가즈아!!

오홍~~~

다이어트 하면
키가 먼저 빠질거 같다는... 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키는 빠지면 안됩니다!

오.. 고참님 오랜만입니다.ㅋㅋ 다이어트 중이시라니 왠지 근력 운동만 하실 것 같다는..

아닙니다. 요즘 유산소 비율을 늘리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딱 제 스타일의 밋업이군요, 계획없고 준비없는 만남 ㅎㅎ

오...... 이런 번개같은 밋업 종종 열어볼 예정입니다.

설득당하고 말았어! ㅎㅎㅎ 등산밋업 성공적으로 마치시길!

날씨가 무더워서 걱정입니다만.... 알아서 잘 대비하고 오시겠죠?

기왕이면 근육 많은게 ㅋㅋㅋ

ㅋㅋㅋㅋㅋ 근육은 많을수록 좋은듯

ㅋㅋㅋㅋㅋ역시 관장님 다운 정답을 알고 계시군욯ㅎㅎ

관장님은 답을 알고있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