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문학적 글쓰기 –네 번째] 글쓰기의 소재 찾기

in #kr7 years ago

너무 공감되서 댓글달아요 ㅋㅋ 저도 쏠메이트님이나 제가 좋아하는 분들 글 보면서 댓글만 달고 사라지거든요 ... 편안하게 받아주시고 댓글정성으로 반응해주시는것도 매우 공감이네요 ㅋㅋㅋ사실 내가 글을 올리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이렇게 좋은 글들을 읽으면서 혼자 행복한 마음도 커서 이걸로도 만족이 되긴해요 ㅎㅎ 저도 @ryuie 님과 함께 프로댓글러로 활동하고 싶네요 ㅋㅋ모두 즐거운 월요일 힘나는 월요일 되세요 ~!!^^

Sort:  

프로댓글러 홧팅요!

제가 흑백사진 챌린지에 ..초대해버렸네요 ..;;같은 댓글러끼리 ...죄송 ...혹시 마음 있으시면 해주세요 부담은 갖지 마시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800.05
ETH 2496.2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