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근 인삼, 인삼꽃이 피었네요^^

in #kr6 years ago
[3년근 인삼, 인삼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얼마전까지 바쁘게 1년근 인삼들
해가림시설을 모두 설치해주었는데
3년근 밭에 와보니 정말 많이 자랐네요~

인삼은 보통 음지식물이라 이렇게
해가림시설을 해주어야 잘 산답니다!!

인삼꽃 3년근인삼 인삼열매 삼남자 인삼농장 (5).jpg

인삼꽃 3년근인삼 인삼열매 삼남자 인삼농장 (2).jpg

3년근 인삼인데 벌써 이렇게
인삼꽃이 정말 많이 달렸네요!

인삼도 다른 식물과 마찬가지로
열매를 맺기전에 꽃을 피우는데요~
인삼꽃은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인삼꽃 3년근인삼 인삼열매 삼남자 인삼농장 (3).jpg

3년근 인삼꽃,
인삼꽃은 보통 자가수정을 한다고
하는데 이렇게 꿀벌이와서 수정을
해주는 경우도 있네요~ 신기 신기!!

인삼꽃과 꿀벌 2.jpg

< 꿀벌이 인삼꽃을 수정하는 모습 >

인삼꽃 3년근인삼 인삼열매 삼남자 인삼농장 (6).jpg

인삼꽃 3년근인삼 인삼열매 삼남자 인삼농장 (7).jpg

인삼꽃을 따주는 이유는??

인삼은 뿌리작물인데 영양분이
꽃과 열매로 간다고 하여
초기에 다 따준답니다.

따로 열매를 채취하거나,
씨앗 종자 채종용으로
키우지 않는 이상 보통은
5월 초중순에 다 제거
해줍니다~

인삼꽃 3년근인삼 인삼열매 삼남자 인삼농장 (10).jpg

이밭은 배수도 잘되고,
산밑이라 광도 적당하고
수분도 받쳐주어서 그런지
인삼 생육이 정말 좋네요~

바람결에 흔들리는 무성한
인삼잎을 바라보고 있으면 왠지
저도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네요^^

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인삼이 크고 굵지는 않지만
효능많큼은 최고
로 키워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ngratulations @ginsengme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76.59
ETH 2464.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