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비트 읍는데..ㅠ.ㅠ

저도 뭐 @kmyang62님 없으신거랑 비슷하게 찌~끔~ 있어요.... ㅠㅠ

길마님 비트 투자중이세요~? ㅎㅎ

ㅋㅋ 넼 잠이 안와요

신나시겠네요 와우 ㅎㅎ 저는 구경만..

에이.. 아닙니다.
재미로 조금 넣어본거라... 저도 구경하는 수준이예요.
나중에 전쟁나면 우리 팔로우님들 빵 하나씩 사드릴 정도밖에 없어요..

이더는 쪽쪽 빠지는데 비트는 쏘는군요!! 떼돈벌으신 길마님 빵사주세요.. ㅎㅎ

ㅠㅠ 쫄보라 너무 일찍 뺐어요 ㅠㅠ
전쟁나면 안되겠어요. 전쟁나면 저 적자날듯 ㅎㅎㅎ

이더는 곧 오를 것 같아요..
40까지만 가면 좋을텐데 ㅋ

저도 입니다 ㅋㅋ tip!

후회 후회.. 많이 넣어둘껄 그랬어요 ㅠㅠ ㅎㅎ

전 그 비트콩니으로 네오를 $4불대에 사뒀더니 지금 재미좀 보네요 ㅋㅋㅋ

역시 전 뉴비.... 모르는게 많습니다.
NEO-ANS 검색해보고.. 이제 알았습니다.
항상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비트 폭주중입니다 역시 대장입니다 굿

으아으아 근데 좀 무섭습니다.



현재시각 500백 훌쩍~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066.52
ETH 3291.8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