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날 쏘고 가라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6.20.@gilma입니다.

오전에 꾸물거리던 날씨는 어디가고 덥습니다. 저는 더운 날씨를 좋아하는 탓에 여름이 와도 그렇게 싫지가 않습니다. 이런 날은.. 차라리 더 더운 곳을 그리워하죠!

이렇게 더울꺼면 차라리 더 더운 곳으로 여행가고 싶다~ 이런 생각!! 그래서 엊그제 집앞에서 먹었던 베트남 쌀국수가 생각납니다.

noname01.png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반찬에.. 제가 억수로 좋아하는 고수도 듬뿍 준비되어 있고, 깔끔하고 분위기도 아늑합니다. [完맛집]으로 세상에 알려야하는 식당일지도 모르니.. 사진을 찍어둡니다!!

noname02.png

저는 새우완탕면을 시켰습니다. 뜨끈~한 국물에 고수 푹~ 담가서 국물 후루룩 마시고... 달큰할 새우와 함께 국수를 들이킬 생각에...

noname03.png

비주얼 끝내줍니다!!
고수 듬뿍 넣은 국물도 맛있구요!! 새우 한 입... 맛보는데, 살짝 비립니다.. 아니 씹을수록 새우 비린내....
'[完맛집]은 아니구'... 마음 편하게 핸드폰내려놓고 천천히 식사를 했습니다. ㅎㅎ


날 쏘고 가라!

배부르니 놀아야죠!! 건대앞에 양궁장으로 갔습니다. 요즘은 VR체험, 스크린야구, 다트, 양궁... 실내에서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점점 많아져서 좋습니다.
아니.. 좋은건지 싫은건지.. 미세먼지 많아져서 전부 실내로 들어온 것들인가 싶기도 합니다..

noname04.png

활을 쏴보는 것은 처음이니 교육을 20분 가량 받습니다. 간단한 교육을 받고... 같이 간 친구와 30발의 활을 쏘는데... 필요한 비용1인당 12,000원입니다.

교육 안받고 시합 30발만 쏴도 12,000원이지만... 교육에서 쏘는 약 10발의 활이 시합 30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에 익숙하고 쏴본 경험이 있다면.. 본격 시합만 하시는게 이득이겠어요!!

팔을 앞으로 뻗고, 활시위를 당기다 보면.. 평소 사용하는 근육이 아니기 때문에 다음날 살짝 아플 수 있습니다. 스트레칭도 좀 필요하죠!!!
재밌습니다. 정말 재밌어요!! 지나가다 양궁장이 보이시면 꼭 들어가서 쏴보세요!!

자... 이렇게 이론적으로 완벽하게 마스터한 길마의 활 솜씨를 보시죠!!

noname05.png

ㅠㅠ 지는 사람이 게임비 내는 것이 었습니다.

배 째, 날 쏘고 가라

열심히 달릴 수 있는 운동복을 걸쳐주신
@cheongpyeongyull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더운곳이 생각나서 베트남 쌀국수라니...ㅎㅎ
저도 얼마전(?) 친구모임에서 술한잔 하고 가다가 보여서 한번 쏴봤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가르쳐만 주던데...ㅋㅋ 술김에 제가 1등을~ ㅋㅋㅋ

술김에 1등이라니.. ㅎㄷㄷ
국가대표 하셔야하는거 아닙니까?!
이런 말씀 좀 그렇지만.. 지금 러시아에 있는 국대 보니까.. 국대 되는거 어렵지 않아보이기도 하더만요...;;;

제목이 날 쏘고 가라해서 뭔일인가 했더니 ....활 쏘고 가는 것이었네요.ㅎㅎㅎ 센스 있으시네요.
설마 30발을 다 쏜 과녁은 아니죠?

몰아주기 한판... 10발... 마지막 세트의 결과입니다. 완패...ㅠ ㅋㅋ

으헉 쌀국수 맛나 보입니다. ㅎㅎ 활쏘기는 역시 내기 게임와 함께해야 재미있습니다. ㅋ

맞습니다. 뭔가 재미가 있으려면 역시 동인이 있어야하고.. 그것이 금전적인 것이면...ㅋㅋㅋㅋ

새우 완탕면이란것도 있군요...ㅎㅎ
면 귀신이라...^^;;

면을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특히 쌀국수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따끈한 국물의 시~원~한 그 맛...

양궁장 요즘 핫하던데 저도 가보고 싶네요 ㅎㅎ

새우완자탕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양궁장도 있군요
신기한곳이 많아 졌어요

네. . 점점 신기하고 재미있는 곳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좋은 곳은 다 다녀보려구요... ㅎㅎ

날 쏘고 가라!!!
무슨 서부 영화나
민주화 투쟁에 나올 법한 대사에 그만 ㅎㅎ

헤헤 대사가 너무 웃겼나요?ㅋㅋ

제가 베트남에 1년째 살고있는데 정말 그동네가서 먹어보고 싶네요.ㅎ

ㅠㅠ 어서 오세요.
그럼 전 그 동네로 가서 먹어볼께요 ㅎ

배째 날 쏘고 가라. ㅋㅋㅋㅋㅋㅋ 이기셔야겠습니다. ㅎㅎㅎ

지는건 체질에 안맞아요 ㅋㅋㅋㅋ

새우완탕면 맛나보이네요
조만간 베트남 쌀국수 집을 가봐야겠군요
양궁도 재밌어보이내요

양궁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나중에 야외에서 50미터, 100미터 되는 과녁 놓고 쏘는 것도 해보고 싶어졌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