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할 2018년]Thx!! @khaiyoui

in #kr7 years ago (edited)


2018.1.8..@gilma이야기

너무 오래된 글을 끌어올리는 것 같지만.. 카일님의 이벤트!!! 보내주신 달력을 잘 받았습니다!

등기로 보내주실 것 이라고는 생각을 못해서.. 집 주소를 알려드렸는데.. 지난 화요일인가.. 퇴근하고 집에 갔더니 우체부 아저씨께서 다녀가셨더라구요. "내일 이 시간에 다시 올테니... 등기 받을 준비하고 있어라"라는 메세지를 남겨두시고 말이지요 ㅎㅎ

"저희 집에 그만오세요!!"
다음날 바로 전화를 드렸습니다. 저는 어차피 혼자살아서 ㅠㅠ 또 오셔도 또 사람없어요.. 흑흑
토요일에 우체국 민원실로 방문하겠다고 약속을 드렸습니다. 그러니.. 수고스럽게 저희 집 앞까지 안오셔도 된다고...

우체국 민원실에 토요일(1/6)에 방문했습니다. 민원실에 계시는 선생님께서 바로 찾아주시는데... 봉투에 이렇게 적혀있네요!! "얘 토요일에 직접 온데..."라고 ㅋ


카일님의 요청을 받아, 겉봉투의 회사 로고는 나오지 않게 편집했습니다ㅎ

수익금 전액이 불우이웃을 위해 사용된다는 무한도전 달력이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살면서 무한도전 달력을 직접 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하하하

2018년... 제 생일은 또~ 쉬는날입니다!! ㅎ

왔다갔다 자주하는 위치에 무한도전 달력을 걸었습니다!! 눈치빠른 분들은 아시려나?! ㅋ
왼쪽에 @jhy2246님께 전에 선물받은 주(酒)병이 보입니다. @jhy2246님은 지속적을로 꽃을 꽂아보라고 말씀하시는데... 저는 지속적으로 술을 부어보고 있습니다. 하하

올해는 정말 선물받은 달력을 보면서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지속적으로 도전하는 한 해를 살아볼께요!
(https://steemit.com/kr/@gilma/365-1 선물 받은 달력이 하나 더 있습니다. 남들보다 하루 많은 366일 달력이죠 ㅎ)

이벤트의 여왕! @khaiyoui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열심히 달릴 수 있는 운동복을 걸쳐주신 @cheongpyeongyull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무한도전 달력받으신 분들이 많군요.

오우.....엄청 탐나는 달력이군요 ㅋㅋ
다음이벤트때는 저도 참여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오늘도 즐거운 스팀잇하세요~

이야 무한도전 달력! 잊고 있었는데 이번년도에도 했었네요!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감사합니다. 새해 이것저것 선물을 많이 받아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ㅋ

선물도 받고 좋으시겠어요. 팔로우 했습니다.

앗 방콕에서 여기까지 방문해주셨군요?! 감사하고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팔로합니다. 방콕 놀러가게되어 만나뵐 수 있으면 더 좋겠네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멋지게 벽에 걸어두셨군요! ㅎㅎㅎ
저는 제옆에 탁상달력 세워뒀습니다 히히

저는 탁상달력은 못받았어요 ㅠ ㅎㅎㅎㅎ

오 대박 너무이뻐요!!!

이게 그 말로만 듣던 무한도전 달력이군요 :) 선물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저도 만져본 것이 처음이라 좀 신기했습니다.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호 길마님 혼자 사시는군요!
(변태같은 정보수집)

무한도전 달력은 탐이 나는 아이템이긴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