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1] 남들보다 하루 더 살기

in #kr7 years ago


내년에는 하루를 더 살기로 한 @gilma입니다.



연말입니다. 정신없이 바쁜 연말입니다.
어제는 제가 속한 부서에서도 연말 송년회가 있었습니다. 거~ 하게 한잔하고 집에 들어가니... 짜잔~!

말에게 택배가 왔습니다!! 사실 요즘 kr-event의 홍수 속에서 살다보니.. 오늘 온 이것이 무엇인지 짐작이 잘 안갔습니다. @redbanana님 이벤트에 당첨된 도서가 벌써 온 것 인가 싶었습니다! 저 책도 당첨됐습니다! 축하해주세요~

아무튼 말에게 택배가 왔으니 말이 뜯어봐야겠죠. ㅎㅎㅎ 골든티켓 2회차 선물!! 달력입니다...!!

어제 @wony님의 포스팅 통해서 달력이 곧 올 것임을 알았고, 달력에 독자적인 하자가 있음도 알고 있었죠 ㅎ

하자에 문제제기 하시는 분들은 환불해주신다던데요 ㅎㅎ~

저도 제일 먼저 11월 페이지를 열어봅니다.


역시나 제게도 오치님과 워니님께서 하루를 더 주셨습니다. 11월엔 남들보다 하루를 더 살거라....

국립발레단에서 만든 예쁜 2017년 달력을 이제 내리고... 그 자리에 @goldenticket 워니프레임 달력을 올려두었습니다.


진짜로 남들보다 하루를 더 살 수 있는 2018년은 아니지만, 어제 제가 드렸던 말씀처럼 남들보다 느긋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더 많은 시간이 있는 것 처럼 야무지게 살아보겠습니다.

멋진 새해 선물을 주신 골든티켓, 오치, 워니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대문 이미지를 만들어주신 @zoethehedgehog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우와 이벤트 당첨의 운이 가득한 길마님이 부러워용!!^^*
새해에는 좋은 일이 가득할라나 봅니다~ 축하드려요!^^

이 당첨의 기운을 내년까지 쭉 이어가야할텐데.. 가능할지.. 걱정입니다. 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좋은 기운 퍽퍽 나눠드립니다~ㅋ

하루를 선물받으셨네요ㅎ 달력이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

아기자기한 하루를 더 주셨어요~ㅋ 행복한 하루입니다.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저도 받았어요^^~ 아기자기 그림이 넘 귀엽더라구요^^

저도 한장한장 넘겨보면서.. 그림 실력에 놀랐습니다. ㅎㅎ 볼때마다 기분좋아지는 한 해가 되면 좋겠더라구요 ㅎ

11월 에는 남들보다 보람 찬 하루를 더 사실 수 있길 ㅎㅎ 응원합니다 ㅋㅋ

응원감사합니다. 남들보다 하루가 더 있어서 지루한 11월이 되지않기를 바랄뿐입니다. ㅎㅎㅎㅎ

이런 의미가 있었군요. :)

모든 것은 생각하기 나름이라하는데. 길마님 처럼 하루를 더 받았다고 생각하면 그 또한 선물되는군요. :D

마음가짐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ㅎㅎㅎ

국립발레단 달력에 삐죽 솟아나와있는 이미지가 엄청 궁금한데요!!

3월, 6월, 9월, 12월에 멋진, 예쁜, 훌륭한 발레리나, 발레리노 실사가 삐쭉 솟아있었어요.
뭔가 입체카드 같은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12월에는 [호두까기 인형] 작품에 등장했던 인형이 모델로 튀어나와 있어요!!

저는 책상에 자동차 회사 달력 밖에 없는데...
저런 아기자기한 달력이 있었으면...
축하드려요~~

자동차 달력도 멋지지 않나요!?
요즘은 차가 정말 멋지고 섹시하잖아요...

멋있긴한데 남자는 나이가 들면 소녀(?)감성으로 변하더라구요
호르몬 때문인지 ㅠㅠ
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렇군요 ㅎㅎ 불금입니다!! 아자~

하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달력이 귀엽습니다 ㅎㅎㅎㅎ

하루 더 살꺼예요~ㅋㅋㅋ
저희 회사 달력이 아닌 아기자기한 달력을 올려놓을 수 있게되어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ㅋ

달력이 정말 탐나게생겼네요 아기자기한것이 ㅎㅎㅎ
저도 책기부나 해봐야겠어요 ㅎㅎ 읽지도않고 책꽃이에 있는것들이 상당하던데 ㅎㅎ 겨울이 나눔의 계절로 따스하네요

네~ 요즘 kr-event로 후끈후끈합니다.
책을 나눠 읽으신다니... 기대됩니다~

이쁜 달력 받으신 것 축하드려요~~!! 내년에도 열심히 달리시길 바랍니다 길마님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예쁜 달력을 받았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08.14
ETH 239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