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당첨후기]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물건 #014] 선비들의 부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nosubtitle 님의 이벤트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물건 #014] 선비들의 부채 당첨 후기입니다.
스팀잇에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가 많아 스팀잇의 보상을 제외하고도 스팀잇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이유가 될 듯도 하네요.
똥손 망손인 저도 골든티켓 옴팡이 이모티콘 2회 포함
벌써 5번째 이벤트 당첨이군요 하하 (심지에 스달 이벤트는 제외하고도 말이죠)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고나서
@nosubtitle 님께 후기를 남긴다고 큰 소리를 쳤는데 후기 퀄리티가 별로라 먼저 사과의 말씀과 함께 시작합니다

우선 사진 부터 보시죠
20180610_120744.jpg

보기부터 멋있어 보이지 않나요?
(보다 자세한 사진과 설명은 @@@nosubtitle 님의 이벤트페이지에 더 상세하게 있습니다 ^^;;)
요렇게 멋지다 보니 신청하신 분들도 많고
멋진 시조와 갖고싶은 사연들이 쟁쟁해서
당첨 될거란 생각도 못하고 있어서
당첨 댓글을 받고나서 살짝 놀랐네요

20180610_120924.jpg

요건 안주인님 용 부채입니다
제 것에 비해 더 화려하고 이쁘네요

첫째 아이가 이 부채에 꽂혀 보자마다 들고다니는군요
저러다 찢어질 것 같은 불안한 맘이 드네요 ㄷㄷ

두 부채와 함께 @nosubtitle 님의 손편지까지~
20180610_120213.jpg

안주인님께서 글씨체가 이쁘다고 칭찬을 하시네요 ^^

이 이벤트는 제가 인도 출장중에 신청을 했는데요
그래서 택배를 안주인님께서 개봉하셔서 개봉사진은 없네요 ^^;;

부채를 받고 기쁜마음에 이리저리 펼쳐보고 사진을 찍고 있는데
안주인님 왈
"요즘 휴대용 선풍기 많은데 그런거 들고 다니면 되지. 왜 힘들게 부채질을 해?"
라고 한마디 하시더군요
흠.. 생객해보니 그렇네요
근데 왜 예전부터 전 부채를 가지고 싶었을까요
심지어 휴대용 선풍기도 있느데.. ㅡ.ㅡ;;;

그래도 부채의 생김이 멋스러운것도 있고
오래전부터 어머님이 부채를 들고 다니시는 모습을 많이 봐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암튼 저는 이전부터도 부채를 보면 웬지 사고싶고 가지고 싶었는데
이번 이벤트로 멋진 부채를 득템하게 되었네요 ^^
지금도 제 가방안엔 부채가 들어있답니다 하하

멋진 부채를 선물해주신 @nosubtitle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안주인님 부채 너무 멋지고 이쁘네요^^
당첨 축하드립니다^^

그렇죠 라인도 이쁘게 나오고 화려한듯 하면서 또 지나치진 않은 맛이있어요
감사합니다 ^^

후기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부기님!! :)
사실 후기를 부탁드린 적도, 필수도 아닌데 많은 분들이 써 주시다 보니 제가 더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ㅎㅎㅎ 사진도 저보다 잘 찍으셨는걸요!
휴대용 선풍기는 계속 충전을 해야하지만, 부채는 생각보다 적은 힘으로도 더 많은 바람을 낼 수 있습니다! ㅎㅎ
이번 여름도 잘 나시고, 출장 후의 휴일도 푹 나시길 바랍니다 ^^

하하 충전을 안해도 되는 편리함이 있었네요
간단한 후기라 좀 민망하긴 합니다 ^^;
멋진 선물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야죠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부채 이쁩니다.ㅎㅎ

하하 그렇죠?
감사합니다 ^^

우와!!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부채가 정말 멋스럽네요 :)

네 멋지게 생겼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

부채 특템 부럽습니다.ㅎ
왠지 산길을 걸으며 어슬렁대며 부채질을 해야할거 같은 느낌.ㅎ

그러게요 부채..하면 웬지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

보팅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당첨도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

저런 이벤트도 있군요..
여름이 다가오니.. 좋은 선물이 될듯..... 문젠.. 제가... 부채로는 감당이 안되는.. ㅋㅋㅋ 더위에 약체라..
부럽습니다...

"졸업숙제" 꼭 확인하세요. ㅋㅋ

"투표 꼭 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여름엔 부채죠~ 하하
투표는 아침먹고 하러갈거고..
졸업숙제가 어렵군요.. 유급인가요? ㅡ.ㅡ

You received 14.4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6.13.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