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주말 큰아이와 함께한 "우리가족 겨울 이야기" 체험 활동

in #kr5 years ago (edited)


너무 이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예쁜누나 뽀돌(@bbooaae)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오늘 예쁜누나 뽀돌(@ bbooaae)님께 너무 이쁘고 멋진 대문들을 선물 받았습니다.
저의 그간의 행적들을 하나하나 살피고 맞춤으로 만들어주신
정성이 가득한 선물입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받았으니 바로 쓰고싶은 의욕이 불끈불끈합니다.

지난 주말 6살 큰아이와 함께
용인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우리 가족 겨울 이야기" 체험 활동을 다녀왔습니다.
지난 가을에 다녀왔던 가을 체험행사에 너무 만족해서
안주인님이 이번 겨울행사도 신청을 받자마자 접수를 했다고 하더군요.
미처 접수하지 못한 대기자들도 많았다고 하니 인기가 많았나 봅니다.

용인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주최하는 행사라
용인시거주자만 참여할수 있어 트립스팀에 올리려다 그냥 일상으로 씁니다 ^^;;

10시30분에 행사가 시작이었는데
큰아이와 함게 10분전쯤 도착하니 이미 많은 분들이 와계시고
주차장도 협소하여 안내원의 안내를 받아 길가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입구 접수대에서 예약한 이름으로 접수를 하니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스탬프를 찍을수 있는 티켓과 종이가방을 주네요

티켓에 있는 순서에 따라 찾아가면서 체험을 하고 스템프를 받으면 되었습니다.

첫번째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란 인형극 이었습니다.
저희가 알고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야기는 아니고
동물들이 주연인 창작극인데 스크루지 이야기를 섞어놓은 그런 이야기였습니다.

어두워서 사진이 좀 흔들렸는데 강아지, 다람쥐, 토끼 입니다 ^^;;
무서운걸 잘 보지 못하는 큰아이도 중후반 부분에 계속 앉아있는 걸 힘들어 하긴 했지만
그래도 집중해서 재밌게 봤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산타할어버지가 오셔서 아이들에게 선물을 하나씩 나눠주고
사진도 같이 찍었습니다.

큰아이도 선물을 받고 좋아합니다.
산타할어버지의 선불은 집에와서 풀어봤는데요
짜잔.... 이쁜 눈사람 귀마개였습니다.

산타할아버지를 만나고나서는 체험활동을 하나씩 섭렵했습니다.
먼저 크리스마스 스텐드 만들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를 스텐드에 붙여서 꾸미는 활동입니다.
스티커 붙이기 자체를 좋아하는 큰아이다보니 신나게 만들었습니다.
집에와서 건전지를 넣으면 불도 들어옵니다

다음은 소원을 말해봐
복주머위에 색칠하고 뒷면에 글씨도 하고 하는 놀이였는데요
요건 좀 시들하더군요
하는둥 마는둥 저보고 칠해달라고 하고
CollageMaker_20181210_214830979.jpg
그래서 색깔을 대충 칠했습니다
본인이 그만하겠다니 패스~

그다음은 바나나 롤케이크 만들기
요긴 만들어 먹는 체험을 하는곳이라 넓은 방으로 준비했더군요
그래도 사람이 꽤 많아 줄을 좀 서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조금 기다린후 입장하여 재료를 받고
탁자에 앉아 만들기 시작입니다.

식빵 가장자리를 잘라내고
밀대로 식빵을 밀어 납짝하게 만듭니다.
치즈와 딸기쨈을 발라주고
바나나를 잘라서 말으면 된다고 되어있었는데...
바나나가 너무커서 말리지가 않습니다 ㅡㅡ+
반을 잘랐는데도 말리지않아 저상태..
작품은 실패했지만 그리도 둘이 맛있다고 잘 먹어습니다 하하
여기서 안주인님이 빈자리가 느껴지더군요 흑흑

마지막 체험은 캐롤 오르골 만들기
앞에 놓은 예제를 보며 눈사람도 만들고 눈장식도하고
도우미 누나가 조금 도와줬지만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드디어 완성된 작품~

눈사람이 머리가 좀 크긴하지만
멋지게 생겨습니다 하하
저는 웃는 입을 그려줬습니다. ㅡ.ㅡ;

이렇게 모든 행사를 마치고 나오는 길에 포토존이 있어서 한장 찰칵~

집에 오는길에 아이가 너무 재밌었다고 웬지 뿌듯합니다.
(제가 신청한것도 아니면서 하하)
오르골을 돌리면 징글벨 음악이 나오는걸 알려줬더니
집에 오는 차안에서 내내 돌리고 놀며 오더군요
우리집에서 오르골이 제일 좋은거라네요..
집에와서 아직까지도 애지중지하고있습니다.

이렇게 알찬프로그램이 무료라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하하
다음에 이런 기회가 있으면 또 참여 해야 겠습니다.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뽀돌님 대문 바로 적용하셨네요^^~
넘 잘어울려요,,대박!!
이거 키트 비싸게 팔던데.. 무료로 좋은 체험하고오신거 같아요^^~

하하 감사합니다
잘 어울리죠?
요거 전부 무료라 더욱 좋았죠 ^^

감사합니다.. ㅎㅎ 겨울한정판 대문입니다.ㅋㅋㅋ

이런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기다니 정보력 대단하시네요

안주인님이 잘 알아봐주셔서..
저는 아이만 데리고 갔다왔습니다 ^^

웃는입만 그리시다니 ㅎㅎ
너무이쁘게 잘만들었네요.~!!
잼있는체험이어마어마하네요~!

ㅎㅎㅎ 화룡정점이라고나 할까요..
도와주시는 분이 계셔서 무사히(?) 잘 만들수 있었습니다.
짧은시간에 알찬 프로그램이 무료~!! 여서 좋았어요
다시한번 대문 고마워요 뽀돌형~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기하네요
이제 2주밖에 안남은 크리스 마스 정말 올 한해 수고 하셨습니다

그러게요
이제 20일 밖에 남지 많았습니다
돌핀이님도 올한 해 수고하셨고 감사했습니다
올해 마무리 잘 하세요 ^^

아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

넵~! 즐겁고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

아이들과 하는 체험행사는 꼭 가야지요^^
실패하는 경우도 있지만요 ㅎ

하하 실패도 많지만 또 이렇게 한번 성공하면
아이가 좋아하니 자꾸 시도하게되네요 ^^

체험비 따로 없어요???
오르골 그래도 족히 만원은 할텐데??? 울 작은 쥔님도 하나 만들어보고 싶어하는디....

암튼.. 용인도 좋네요~~~

넵 무료였어요
광주쪽도 찾아보면 비슷한게 있지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101.68
ETH 3023.1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