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뉴비 @getlucky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getlucky (겟럭키) 인사드립니다 :)

먼저 선배님들 잘 부탁드립니다. (--) (__)

season.JPG

제가 스팀잇에 가입하게 된 계기는 지인분의 소개로 '스팀잇'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시스템을 둘러보다 좀 더 새로운 최신의 SNS를 빨리 접해보고자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

지인분께서도 블로그를 하고 계시고, 저 역시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

'한국'의 블로그 안에서 느끼는 한계들은 무시할 수가 없더라고요.

스티밋은 글로벌 SNS인만큼 다양한 국적의 유저들을 만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같은데

그만큼 좋은 분들 많이 만나고, 소통하면서 즐거운 활동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사진 1293_1 (5838).jpg

또 미리 활동하고 계신 선배님들과 자주 소통할 수 있었으면 좋겠고,

열심히 활동하면서 저 또한 도움되는 후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직 글 꾸미는 법을 몰라 잔뜩 늘어놓기만 한 글이 된 것 같아 읽는 분께 죄송스럽네요... ㅜㅜ)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불금인데 가족들과 맛난 음식 드시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Welcome to Steem @getlucky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s for your attention :) Hope you have a good day!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미나리님 :)
자주 찾아뵈면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고,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 ♡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woojumbs님 :)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어제 가입했네요!!
화이팅~!! 보팅과 팔로우 맺고 갑니다 ^^

반갑습니다 :) 같은 날 가입해서 더 반갑네요 ㅋㅋ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안녕하세요^^

블로그에서 넘어오시는 분들 많네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럭키님 반갑습니다!!
저는 반려동물을 너무 사랑합니다!! 앞으로의 포스팅 기대할께요!! ^^

안녕하세여 벤티입니다
자주 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29.11
ETH 2528.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