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 레브레터 촬영지인 오타루

in #kr7 years ago (edited)

지도.PNG

그렇게 삿포로를 뒤로하고 우리가 향한 곳은 오타루였다. 그곳은 예전 유명했던 일본영화 '러브레터'의 촬영지이기도 하다. "오겡끼데스까~"하고 여주인공이 벌판에서 외치던 그 작품이다. (혹시 안보셨으면 한번쯤 보길 바란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멜로영화다.)

러브레터.jpg
(러브레터중에서)

하지만 로맨틱한 영화분위기와는 달리 여전히 하늘은 비를 쏟아내고 있었다. 그렇게 우중충한 분위기에서 길을 걷던 도중 오타루의 랜드마크라는 시계탑이 나왔다. 저번에 삿포로에서도 그렇고 일본인들은 시계탑을 꽤나 좋아하는 모양이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저 시계탑은 15분마다 소리가 나온다고 한다.

시계탑.JPG
(오타루 시계탑)

그리고 그 앞에는 그 유명한 '오르골당' 가게가있었다. 세계 각국에서 온 오르골을 판매하는데 그 수량이 3만점이나 된단다ㄷㄷ

IMG_1761.JPG
(오르골당)

그 안에 들어서자마자 밖의 날씨와는 정 반대의 화사한 온갖 오르골소리가 넘쳐났다. 참으로 여성여성한 느낌이 물씬! 그리고 바글바글한 사람들이 어지러이 가게를 돌아다니고 있었다. 우리는 그들사이에서 가게를 누비고 다녔다. 남자셋이서...

page.jpg
(여성여성한 오르골들)

그리고 난 저기서 동생에게 줄 선물을 골랐다. 너무나 물건이 많은 그곳에서 내가 집은건 큐빅에 동생의 별자리가 새겨져있는 오르골을 하나 구매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그건 별로랜다...그렇게 가게를 나섰다. 그 주변가게들도 전부 오르골가게로 넘쳐났다. 마을전체가 하나의 오르골소리였다. 그리고 마침내 비가 멎었다.

IMG_1762.JPG
(버스마저 동화틱(?))

나는 러브레터에서 나오는 맨위 장면의 눈밭을 찾고싶었지만 그때는 여름이었다. 그래서 유일하게 기억하는 영화의 장면중 하나인 오타루 운하에서의 모습을 기억하며 사진을 찍었다.

P1020522.JPG
(오타루 운하)

생각보다 오타루 운하 주변은 볼 것이 그닥 없었다. 그리고 이대로 돌아가기 아쉬웠던 우리는 신사가있는 꼭대기로 올라갔다. 한적하고 조용한 곳이었고 거기에 신사가 쓸쓸히 서있었다. 하지만 그 뒤로 보이는 풍경은 오타루 시내와 해안가가 한눈에 보이는 아름다운곳이었다.

P1020496.JPG
(신사)

P1020493.JPG
(시내전망과 해안가)

어느덧 시간이 흘렀고 다음목적지인 노보리베츠로 향했다.


일본여행기

홋카이도 대학의 놀라운 풍경
삿포로에서 겨우 만난 친구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지원감사합니다^^ 힘이나네요!

오르골은 소리가 청야해서 좋아요. 오르골당 꼭 가보고 싶네요

기회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기왕이면 여자분이랑요ㅠ 저희는 슬펐답니다.

러브레터 정말 좋아하는데! 왠지 사진에서 일본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네요~낭만적이예요 ㅋㅋㅋ

그쵸 ㅎㅎ 뭔가 아기자기한 느낌이들어요

아~ 일본 부럽습니다! 저는 주로 규슈나 오사카쪽으로 갔는데 삿포로쪽도
볼거 많은것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한번 가보세요^^ 좋은곳이 많답니다!

러브레터 너무나 유명한 영화죠
아직 안봤지만.
첫방문 선팔신청하고 가요 소통하고 지내요~^_^

맞팔드렸습니다ㅎ 괜찮은영화니 한번쯤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센다이의 슬픔이 있기 전에 갔었는데 어떻게 변했는지 너무 궁금해요. 특히 송도에서 유유자적하던 오리들 무사한지...

저도 그사건전에 방문한거라 그 이후의 모습은 보지못했습니다ㅜㅠ

아 정리하다보니 센다이는 조금뒤에 갔었네요ㅠ 순서가 어긋났네요ㅠㅠ

짱짱맨 지원자입니다~^^
보팅+댓글 하고갑니다~^^
맞팔하여 보팅+댓글 부탁드릴께요~짱짱맨 1위하는 그날 까지 열심히해봐요

맞팔드렸습니다^^ 앞으로 종종뵙겠습니다

우와 오르골당 너무너무 궁금해요 ! 마을 전체가 하나의 오르골소리였다는 문구도 너무 멋진것같아요.
다음에는 꼭 이성과 가시길 바라며.......(토닥토닥)

하하 여행을 가는것 자체가 즐거운거지 절대 이성이 없다고 슬프다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친구들과 함께지 않습니까...네...뭐...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