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낭여행#0]에필로그 : 비행기 놓칠뻔하다. 해외여행은 최소 출발 2시간 전에 공항도착필수.

in #kr7 years ago

비엣젯 타고 가셨군요.
고생하셨지만 아마 나중에는 좋은 추억의 한부분이 될것 같습니다.^^
저도 아직 풀빌라는 이용해보지 않았는데 돈보다 수영장이 너무
작은것 같아서였지요. 그래서 풀억세스를 이용한 적이 있는데
다음에는 그래도 한번 이용해 보고 싶어지네요.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집니다.^^

Sort:  

1빠
보팅주사위가 작동하지 않아 수동으로 1빠

ㅎㅎㅎㅎㅎㅎㅎㅎ 에혀...참...
넘 자신있게 말하는 친구에게 아니다! 라고 말하지 못한 제 책임도 있는 거지요.
한 시간 정도 냉랭했으나, 관계 회복하고 잘 놀고 있습니다.
풀빌라 생각보다 넘나 좋네요~ 사람이 더 많았으면 좋았을 거 같다는 아쉬움.
조만간 풀빌라 보여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76.28
ETH 2650.4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