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투어로 여행 마무리하기

in #kr7 years ago

IMG_8072.JPG
.
.
셋째날 일정은 후라노 비에이 일일투어랍니다.
한마디로 눈 잇빠이 보고 오는날!ㅋㅋ
아침부터 삿포로에는 눈이 함박함박 내리고 있어 비에이 지역은 어떨지 사뭇 궁금해저더라구요.
비에이까지는 3시간 거리에요.

첫번째 도착한 곳은 워크패치 로드라고 해서 CF로 유명해진 나무들이 있는 곳이랍니다.
하지만 많은 눈때문에 정차되는 곳은 캔과메리의 나무밖에 없었답니다.ㅠ.ㅠ

지나가면서 버스에서 찍은 풍경입니다.
모든곳이 이런 분위기에요.
18-01-01-11-03-10-748_photo.jpg
.
.
크리스마스 트리라는 나무에요.
역시 정차가 안되서 시나가면서 찍은거에요.
허허벌판에 트리같은 나무 한그루만 서있어요.ㅋ
18-01-01-12-39-44-193_photo.jpg

.
.
이건 캔과 메리의 나무라 합니다.
닛산자동차 광고땜에 유명해진 곳!
20180101_142516.jpg
.
.
신년이라 비에이쪽 모든 식당이 문을 닫았다고합니다.
그래서 점심은 편의점에서 간단히 먹었어요.
아시다시피 일본 편의점 음식 아주 괜찮았어요.ㅋ

다시 이동해 도착한 곳은 탁신관이라는 사진관인데 실제는 주변 자작나무 숲이 유명하답니다.
IMG_8012.JPG

20180101_143228.jpg

20180101_143140.jpg

.
.
다음은 흰수염폭포에요.
온천수가 내려오기 때문에 얼지않는 폭포랍니다.
DSC01353.JPG
.
.
마지막을 들린곳은 닝구르테라스랍니다.
요정이 살곳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래요.
IMG_8103.JPG

IMG_8091.JPG
.
.

이렇게 비에이투어가 끝이 나네요.
삿포로 오시면 계절에 관계없이 비에이투어는 하셔야 한답니다. 모두들 얼마나 좋아하는지...ㅋ

그 여세를 몰아서 삿포로 비어원으로 가서 무하리필 양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징기스칸이라고 부르는데 몽골음식과는 전혀 관계가 없고 불판이 징기스칸이 쓰던 투구랑 비슷하다고 그렇게 이름을 붙였다고 합니다.
정작 몽골 사람들은 엄청 기분 나빠한다고 하네요.
자기의 영웅 이름을 음식에 사용한다고...
IMG_8139.JPG

18-01-01-19-42-08-484_photo.jpg
.
.
이렇게 삿포로 여행이 끝이 나네요.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대체로 만족스런 여행이었어요.
여행이 끝나기도전에 올여름은 베트남 나짱으로 가기로 했답니다.ㅋ
이제부터 베르남 일정도 준비해야겠어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いません。良い記事をもっと応援出来、スティミットコミュニティの更なる発展の為 @tata1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tata1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gasigogi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joeuhw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당~~ ^^

삿포로 명성대로 눈이 엄청나게 많이쌓였네요~꼭 가보고 싶은 곳중 하나에요

여름에도 좋다고 하네요. 그때 다시 한번 가고픈 마음이 듭니다.^^

와..... 사진 정말정말 잘찍으시네요

닝구르 테라스, 흰수염 폭포, 자작나무 숲길...

제가 생각하는 일본의 이미지를 완전 바꾸어 주셨어요.

너무너무 가보고 싶어지는 밤입니다.

그래도 많이 추우실것같아요.

감기 조심하시고 끝까지 여행 건강 잘 마무리 하시길 기원합니다.

앞으로의 포스팅 기다리고 있을게요 ~

한국에 오니 삿포로보다 여기가 더 추운것 같아요.ㅋㅋ
일본에 대한 생각이 바뀌셨다니 다행입니다.
그런데 사진은 말그대로 사진빨입니다. 직접 눈으로 보신다면 바뀐 이미지가 다시 바뀔수 있어요.^^;;

멋진 雪国에 가셨군요
너무 좋습니다~~~~!!

네, 설경이 너무 아름다웠답니다.^^

사진 찍을 줄 아시는 분이네요 0ㅂ0 존경합니다.
글 잘보고 가요~

그냥 생각없이 셔터 눌러되는데 가끔 좋은 사진이 걸리더군요.^^;;

멋진 사진입니다! ❄️ 눈으로 만든 절경을 이렇게 잘 담아내셨군요! 대단합니다 ^^ 여행 잘 마무리 하고 조심히 한국 오세요 ^^

감사합니다. 여행은 잘 마무리했는데 후유증이 좀 있습니다.ㅋㅋㅋ

비에이 투어 저도 이용해보려햇는데 어디투어이용하셨나요?!

저는 여기저기 비교해보고 엔타비글로벌이란 곳을 통해서 했답니다.
일단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고 코스가 약간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 투어때 가이드가 너무 재밌고 전문가라서 너무 만족했던 투어였어요.^^

아 그 투어관련해서 찾아보고있었는데
아오이이케 호수를 안들리더라구요 ㅠ
감사합니다.

원래 일정에는 있었지만 올해 눈이 많이 와서 안전상의 문제로 생략되었어요.
다녀온 사람이 겨울에는 다 얼어서 호수는 안보이고 나무 몇그루만 보인다고 해서 과감하게 포기하고 대신 다른 여행지를 조금 길게 봤답니다.^^
다른 여행사는 호수를 보지만 닝구르테라스는 안간답니다.
잘 고려하셔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또 느끼지만 사진을 정말정말 잘 찍으세요~~ㅎ 제가 사는 지역은 눈 구경하기 힘들어서 전 눈이 참 좋은데 @gasigogi 님덕에 눈 호강 하고 갑니다ㅠㅠ음식은 입맛에 맞으셨나요??ㅎ

저도 눈구경은 정말 실컷 했습니다.
저는 잡식성이라 먹을수없는것 빼고는 다 잘먹어요.ㅋㅋ
당연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처가 식구들중에 입맛 짫으신 분이 몇분 계신데 그분들도 이번엔 잘 맞았다고 하시더군요.^^

정성스런 포스팅과 멋진 사진 잘 구경했습니다. @홍보해

홍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 홍보하는지 모르겠지만 덕분에 보팅 받았네요. 감사드려요.^^

사진이 저.정도면 ....좋은경험 하셨군요!!!
저도 여유가 된다면 꼭 가보고싶네요!^^

올해는 여유를 가지셔야죠.^^
저보다 더 멋진 경험을 하고 오실것 같아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61.12
ETH 3196.8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