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동사서독

in #kr6 years ago

누님, 요즘 잘 지내고 계십니까! 제가 예전처럼 댓글을 신나게 달지 않으면서..가장 마음에 남는 사람은 누님입니다. 저는 늘 누님의 안부를 살핍니다. 한 1-2주 전보다 지금은 기분이 더 나아 보이십니다. 제가 좋아하는 모든 영화는 누님도 좋아하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반대로 누님이 즐겨 읽으시는 작가와 책은 모두 읽어보려고 사 두었습니다. 누님이 좋아하시는 것은 저도 좋아하게 될 것 같아서요!

동사서독은 언제라도 꼭 보셔요. 저는 스팀잇에 쪽지 기능이 있으면 어떨까 싶은데 블록체인의 투명성에 위배되는 기능일까요? 댓글로만 소통하는 것이 좋은 일인지 어느 순간 회의감이 들었습니다. 하하

Sort:  

ㅎㅎ 웃음이 나는 댓글입니다. 항상 고마워요 가든님. 스팀잇 하며 큰 위로와 힘이 됩니다. 진심으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