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Hi @gamwoosonge!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저도 1~2개정도면 충분한것 같아요.
글의 내용이 가장 중요한것 같아서요.
어차피 보상기간은 일주일 뿐이니까, 일회성 글이 아닌 평생 구글에 떠니며 검색되고 읽혀졌으면 하는 글만을 쓰고싶습니다.

그나저나..이모티콘은 어떻게 쓰나요 ^^

이모티콘은 https://steemit.com/emojis/@blueorgy/steemit-emojis-master-list 여기 가셔서 복사해서 쓰시면 됩니다 😁

전 허니문 기간이 있다고 생각해요. 미치도록 하고 싶은 기간. 그리하여 지금은 4개정도 짧은 글을 씁니다. 그러나 쿼리티를 높인 긴글이라면 두개가 적당한듯합니다.

허니문 기간!! 😲

저는 이제 숨고르기 기간인가봐요.

2개만 써도 벅차네요 ㅋㅋ

요즘은 전 하루1포스팅도 힘든것같습니다ㅋㅋㅋㅋㅋ 최대한하려고 노력중이지만

아무래도 매일 글을 작성한다는게 참... 쉽지만은 않은듯해요 ㅋㅋ

저는 꾸준하게 하루 한 개도...못 쓰고 있어서....하루 1포스팅를
계획으로 잡고 있습니다 ㅜㅜ 매일 바빠서...스팀잇에 접속은 많이 하지만
컴퓨터를 켜고 글을 작성할 생각하다보면 잘 시간이더라구요 ㅜㅜ

그래도 오늘은 포스팅 하나 작성해서 만족!

아이고... 그래도 꾸준히 잘 쓰고 계신것 같은데요?! 😁

글은 적당히 쓰고 소통 많이 하는 것.

그게 정답인 것 같습니다 😃😃😃

저도 이모지 좋아합니다 😎😎😎

쓰면 쓸수록 중독되네요 😮😮😮

맞아요. 쓰면서 중독되고, 기대되고 그러는거 같아요!!!

팁이 뭔가요?! 새로 생긴 시스템인가 헉 😵

나도 석세스트레이너님한테 받고 안건데...어제부터 새로 나온거라네요.^^
글을 보고 맘에 들면 댓글칸에 tip! 치면 0.1$가 자동으로 간다네요. 더 보내고싶으면 tip! 0.5 이런 식으로...
일케 하믄 보팅파워 줄지도 않고 상대가 1주일 기다리지않아도 바로 들어가고...ㅎ

아 저 단어를 치면 팁을 받는거군요.
팁 감사합니다 😁

@tata1@tipU 잔고에 스달을 넣어주시고 팁을 불러야 해요~
그래야 스달이 전송이 됩니다 :)

옳은 말씀입니다. 저도 ㅎ ㅏ루 2개가 적정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저랑 같은 생각을 하는 분이 있다니!! 반갑습니다 😁😁😁

오잉 0.1SBD가 지갑으로 들어왔네요.
새로운 기능인가요?! 😵

네. 그렇습니다. ^^. 감사합니다.

팁 감사합니당 😁

공감되는 게 많습니다. 글의 퀄리티도, 소통 부분도, Feed 피로도도ㅎㅎㅎ
잘 짚으신 거 같아요 :) 저도 보통 1개 많으면 2개 포스팅하고 있어요ㅋㅋ
하나도 버거워서 문제ㅠ
잘 읽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57.85
ETH 2753.7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