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거대 버섯화 !!! 🍄슈퍼마리오~

푸하하 커지기 전에 적당히 건져야겠네요 ㅋㅋ

물에뿔린다는 말에 너무 웃겨서ㅋㅋ
귀여우세여^^

습도도 높은 김에 탱탱 불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더위에 건강유의하시고 투자도 잘 되길 바래요^^

트윈파파님도 어서 스팀이 올라 대박나셨으면 좋겠어요^^~

습도가 너무 높아요
어릉 화창한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올해도 보아하니 여름내내 습도가 높을것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ㅠ.ㅠ ㅎㅎ

얼른 태풍이 지나가면 좋겠어어요

ㅋㅋㅋ그림 보고 깜놀

훗훗 버섯이라 그런지 물 속에서 잘도 자고 있네요.

해외로의 나들이는 어땠나요?

아직 어렵습니다. ㅎㅎ 대마초 그림을 그려보라고 제의가 들어오지 않나..

그건 아마 버섯을 그리셔서...이겠군요ㅋㅋㅋ

아... 그런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섯돌이가 물위에서 숙면을...
그러게요. 습도가 굉장히 높은 더운 날씨네요.
건강 관리 잘 하세요.

공기 중에 물이 있는것 같은 이 느낌.. hypersoon님도 건강관리 잘하세요^^~

포기하면 편ㅎ(읍읍)

그렇습니까...... ㅜ.ㅜ

사실 버섯님은 말린 표고버섯이셨던거군요.

요새 여름이라 말랐다 불었다 하고 있습니다 헛흠

악- 너무 불었어요~~~ ㅋ

좀있다 건져야 할듯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2835.39
ETH 3401.78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