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불! 어! 깡! 프로젝트 - 9일차 - (Local burning !! Make shoulder gangster !! Project - Day 9 -)

in #kr7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강쥐 사범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이 프로젝트와 함께 돌아왔는데요. 요즘은 그렇게 많이 힘들지 않은거 같아 이제 광배근쪽을 더 키우기 위해 와이드 그립 풀업을 더 많이 해볼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 까지만 제가 원래 하던 방식을 하고 이제는 난이도를 좀 더 높이려고 해요. 그러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용..ㅎㅎ

그럼 바로 영상 봐 보시죠.

Hello. It is a Puppy Master.
I came back with this project without fail. I think I have not been that hard lately these days. So, until today, I have done the way that I originally did and now I'm going to raise the difficulty a little bit more. So wait a little longer and let me ..

So let's look at the video.

Sort:  

처음 접하는 분야이니 역시 용어가 생소하네요^^
운동..그것도 근육운동...
부러운데요~^^
행복하세요~

@neojew 님도 시간되시면 제가 다이어트에 관련된 운동도 올릴테니 많이 봐 주세요 ㅎㅎ
@neojew 님도 행복하시길 바래요~^^

나이가 좀 들어서 근육이 퇴화하다보니
핑계같지만 근육운동은 엄두를 못내네요.
간혹 팔굽혀펴기 정도나 할까..
운동 포스팅 읽으면서 나름대로
흉내라도 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하 나이는 못 속인다잖아요..ㅎ
그래도 정확한 자세로 소량의 운동을 꾸준히 하시면 다시 좋아지실 겁니다. ^^
그럼 화이팅 입니다! ㅎㅎ

아..그래요..고맙습니다^^

화이팅!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