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물 키우기] 고추, 토마토 싹 틔우기 3일차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 동지 여러분 즐거운 금요일 되고 계시나요? 전 좀 전에 108배를 끝내고 갑자기 며칠전에 선물로 받은 씨앗 싹 틔우기가 생각나 샤워도 않고 포스팅 중입니다.

20180613_112820.jpg

방콕에서 가진 땅뙈기가 한뼘도 없어서 화분에다 심을 예정입니다. 우선 싹을 틔워야 하는데...인터넷에선 물에 불리고 어떻게 하라던데 전 그냥 유익균 믿고 묘종판에 씨앗을 심고 유익균 섞은 물만 뿌렸습니다.

1529070384587.jpg

온도가 낮에는 35도 정도에 비가 자주 옵니다. 습도가 좀 있으니 씨앗을 물에 불리지 않고 그냥 묘종판에다 두알씩 넣었습니다. 그런데 3일만에 싹이 나왔네요. 문제는 한쪽은 싹이 나고 다른 한쪽은 싹이 안 나왔는데 싹이 난게 쥐똥 고추인지 토마토인지 기억이 안납니다.^^ 그냥 싹 나온곳을 쥐똥 고추라고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씨앗에는 이름이 있는데...

20180608_130723.jpg

재미 없더라도 앞으로 관심있게 봐 주세요.^^ 혹시 금고추가 달리면 동지들과 나누겠습니다.^^ 비료나 호르몬은 없이 유익균만 사용할건데 변화가 있으면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좋은 불금 되세요.

감사합니다.

-개털-

Sort:  

토마토가 얼른 자랐으면 좋겠네요~~ ^^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개털님~~ ^^

감사합니다. 더욱더 행복한 주말 되세요.^^

근데 어디세요 ? 씨앗 봉투에 꼬부랑 글씨가..

방콕이라는데요 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글을 읽으셔야져^^

어서 어서 자라서 열매가 맺기를 기다려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황금고추가 열리길...^^ 좋은 주말 되세요.

우와~ 새싹이 나는군요..ㅎ
꼭 열매를 맺길 바랍니다.
제가 키우던 상추는 다 참새와 벌레들에게 보시했습니다.ㅠ

저는 왜 왔는지 모르겠는 엘에이에 왔습니다...
인터넷빨라서 좋긴 하네요..

오! L.A. 에 가셨군요. 그렇지 않아도 소식이 궁금했었습니다.^^ 상추는 좋은 일에 쓰였군요.

전 무언가 기르는 걸 잘 못해서...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ㅎㅎㅎ저도 기르는건 잘 못합니다. 감사합니다.^^

쥐똥고추는 처음들어 봅니다. 유익균의 힘으로 잘 자랄겁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고추인지 토마토인지 몰라도 싹만 자잘 틔우면 되죠 뭐~ 아하하하하
무럭무럭 자라기를 바래봅니다 ㅋ

그쵸? 잘 달리기만 하면... ㅎㅎㅎ 감사합니다.

쥐똥고추 엄청매운거 아닌가요?ㅎㅎ

네. 엄청 맵죠. 쥐똥고추를 썰어서 생선간장에다 띄우고 게살 볶음밥에 곁들여서 먹으면 음~~~그냥 죽여 주죠.^^

기대만땅입니다.ㅎ
쥐똥고추도 모양이 궁금하군요.

ㅎㅎㅎ 오랜만에 만납니다. 잘 계시죠?

바빴어요.ㅋ 일주일이 훅 지나갔어요.

늘 시간들이란? 훅~훅~이죠. 제가 지금 이 나이란것도 사실 믿기지 않습니다.^^

묘종판 이렇게 생겼군요 ^^ 좋은 주말 보내세요~~

반갑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083.24
ETH 267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