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줌싸게 짝꿍

in #kr6 years ago

70년대 국민학교를 다니셨으면... 누나시군요^^ ㅎㅎ
국민학교 기억은 잘 안나지만... 항상 여자 아이들이 책상에 줄긋고 못넘어 오게 했었는데....ㅋ 아~ 아련한 추억에 빠져봅니다!

Sort:  

노아님은 언니시고 @jsj1215님은 누나시라니 어떻게 된 건가요! ㅎㅎㅎ 스팀잇에서 독거노인님 처음 보았을 때, 닉네임보고 정말 노인이신 줄 알았는데.. (실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실망이라뇨? 그냥 닉네임이 독거노인이지... 실제는 아닙니다!
실망을 드려 죄송합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아...다크뉴욕님
이제야 진실이 밝혀지는 거군요
전 어르신인줄 ㅋ
다큐뉴욕이라면 저보다 20년 어리신 느낌입니다~~~^^ ㅎㅎ

ㅋㅋㅋㅋ 진실까지야! 뭐 서로 확인할 방법이 없었던것 뿐이죠^^
저보다 확실히 누님~ ㅎㅎ

아... 왠지 진거 가터요ㅠㅠ
누님.... ㅋ

다크뉴욕도 잘 어울리시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그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605.49
ETH 2607.6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