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일의 일상#344]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스팀 2021원 가즈아!!!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 • 5 years ago 떠국 챙겨먹었어? ㅎ 새해복 많이 받고~~난 새해 계획없는데...스팅이나 가즈아^^
떡국은 내일 먹을 예정입니다~
올 해는 꼭 볼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