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 첫 경험~ 응?

in #kr7 years ago

설마? ㅎㅎ

늘 주말이면 누구와 밥을 먹을지 고민...

혼밥이 편하다고 말하는 이들도 많이 있지만...

흥~ 언제까지 편하고 좋은지 두고보자~

지난 일요일 저녁은 혼자였다! 아 ~ 외로워~ 또 뭘먹지...된장~ㅠ

그러던 중 생각난 이것...

러브흠님의 500팔로워 이벤트~ 밥먹고 합시다!! 러브흠이 쏜다. 빵야 빵야!!!

응? 도대체 이게 언제적 이벤트야? 하실듯....ㅋㅋㅋㅋ

한달이 넘어 버린 이벤트 후기라니...

독거야 ~ 너무한것 아니니?

lovehm.png

에휴~ 상이라도 하나 사던가 해야지... 매번 방바닥에...ㅠ

이런 청승맞은 삶 하고는...

이렇게 독거의 새해 첫 치느님 영접이 있었다!

도대체 그동안 뭘 먹고 산거니? ㅠ

이왕 시작한것 최대한 처량하게~ 불쌍하게 가보자~

혹시 아는가? 이 불쌍한 독거를 위해 짝꿍을 내려주실 님들이 계실지~

치느님은 진리라곤 하지만, 혼자 먹는게 맛있을리 없다!

일요일 저녁으로 반...(혼자선 감당이 안된다!)

월요일 혼술하며 반...

이렇게 독거의 새해 첫 경험은 끝이났네요!

올해는 짝꿍찾아 지옥이라도 가보자! ㅠ

러브흠(@lovehm1223)님 이제서야 이벤트 후기를 올리네요~

그것도 청승맞게 ㅋㅋㅋㅋㅋ 보내주신 키친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Sort:  

독고님 짝꿍 찾기 이벤트라도 만들어야 하나요.^^ 스팀잇 활동하시면서 밋업 자주 참여한다면 좋은분 꼭 만날줄 믿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마음만이라도 감사하네요^^ 열심히 노력하다보면 언젠가 만나겠죠^^

어휴..
진짜 속상하네..
방바닥에서 이게 모예여 ㅠㅠ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시는지 알아야 찾아볼텐대 ㅠ
일단 오라버니 한번 뵙고 나서 팔 걷어 부칠게요 ㅎ

에휴... 또 이 못난 오라비가 반이 마음을 상하게 했구나...ㅠ
올해 오라비도 무척 진진하는... 열심히 노력하꺼니 너무 맘상해 하지 말아요~

지옥은가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요? 내 짝이 그곳에 있다면 가야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꿍을 만나시려거돈
얼굴 공개는 기본입니다
언능 신상을 공개하세요ㅎㅎㅎ
밥상이 진짜 없으심~~?

ㅋㅋㅋㅋ 신상공개는 나중에...
집에서 무얼 먹는게 한달에 한번 있을까 말까라.... 굳이 필요가 없네요! ㅎㅎ

저는 키보드앞에 두고 먹는데요뭘 ㅋㅋ
중요한건 맛이겠죠!! 음식은 일단 맛입니다! 게다가 교촌이라니 맛없을리가...
내일은 성 발렌타인을 추모하는 아름다운 날입니다. 관련 포스팅을 분노의 타이핑으로 작성중입니다...

다들 맛있다고 하시는데... 전 왜 맛이 없을까요? ㅋㅋㅋㅋㅋㅋ
분노의 타이핑 보러 가야겠군요~ ㅎㅎ

첫 경험 생각 나네요. ㅎㅎ

어떤 첫 경험이....? ㅎㅎ

I like kyochon!! 교촌짱!! ㅋ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 옵하...
올해 짝궁도 짝궁이지만 상 먼저 장만하심이 어떨지요 ㅋㅋㅋ

짝꿍없음 상도 없다는.... 옵하의 굳은 의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 치킨은 사랑입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자취할 때 텅빈 집이 너무 쓸쓸하고 혼밥이 더이상은 안먹히더라구요ㅠㅎㅎ 그래서 일부러 친구들 부르고 그랬었어요 ㅎㅎ

치킨은 사랑이지만... 혼자 먹으면 맛없다는~ ㅋㅋ

ㅋㅋ 맞아요 아무리 맛난거 먹어도 혼자먹으면 맛없어요ㅠ

와 진짜 노인님 치킨은 진리죠...ㅠㅠ
교촌은 하니 콤보가 크...저도 혼자선 한마리도 다 못먹어요 ㅋㅋㅋ
아 침나온다...

치킨이 진리긴 하지면, 늘 그렇지는 않다는...ㅋㅋㅋㅋ
침 닦으시고~ 오늘밤 한마리 하시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38.65
ETH 2634.7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