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님의 한끼 줍쇼~ 구미방문... 뭘 해야 될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맞이하고 계신가요?

오랜만에 눈이 오네요... 아! 불편한게...ㅎㅎ

스팀잇의 이벤트 여왕~ 누군지 아시죠?

카일님(@khaiyoui)께서 저를 보러 구미에 오신하고 하네요~

khaiyoui.jpg
카일의 한끼줍쇼 9탄, 경북 구미편

어제 스팀챗과 문자를 주셨더군요?

아니왜요?

되묻고 싶었지만....ㅎㅎ

스팀잇을 하면서 알게된 분중에 최초로 뵙게될 분이 카일님이 되겠네요!

전에 @skt1님께서 오신다고 하셨지만, 제가 다음에 뵙자고 사양을 했는데...

티원님께 죄송하게 되었네요~ 티원님이 싫어 사양한게 아니니 노여워 마세요!

그나저나 뭘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맛집이 뭔지? 카페는 어디가 괜찮은지... 솔직히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라...

대충 어떤사람인지 아시겠죠? ㅋㅋ

네이* 검색과 지인 찬스를 열심히 활용해 봐야할듯 하네요~

저도 낯가림이 심한편이라... 특히 여성분이면 더욱~

아직 혼자인 이유중 하나겠지요!

그점 감안하시고 오시면 좋겠네요~ 카일님^^

저를 왜 보고싶어 하시는지 저도 궁금고,

또 뵙고싶었던 분이라 괜히 설레기도 합니다...!

조심히 오시구요~ 장소 물색해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님들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추워진 날씨 건강조심 하시고요^^

Sort:  

오 카일님이 독고노인님을 만나시는가요.. 꼭 후기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ㅎㅎ 네~ 찾아오신다는데 거절하수야 있나요^^ 좋은 만남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ㅋ

날시도 추우니까 조심들 하셔서 만나고 좋은만남 되세요 응원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독거노인님도 해외파 셨군요! 찾아오는 지인분이 있다는건 언제나 기분좋은 일이죠 ^^

응? 해외파요? 전 한국에 살고 있는데....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음? 구미라고 하시지 않으셨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좀 살려주세요. 웃겨 죽는다는 표현에 급동감 ㅋㅋ

ㅇㅂㅇ?!

아주 신선하신데요
구미 해외파 ㅋ
따르겠사와요 따르시와요

빵~ 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감기도 조심하세요^^

곰방대 어르신 구미에 계셨어요?

너무 멀어요!
저도 뵈러가고 싶은뎅
존경하는 어르신 뵈러 가야되는뎅~~~앙
!
춘천에 오심 꼭 연락 주세요 ㅎㅎ
닭갈비 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곰방대 어르신 아니라니깐요~ ㅠ
군생활을 화천에서 해서 그땐 춘천도 자주 갔었는데...ㅎㅎ
이젠 갈일이 거의 없네요... 쩝 ~ 닭갈비 먹으러 가야하나~ ㅋㅋ

화천에서 군생화을 하셨네요
ㅎㅎ 혹시라 오심 꼬옥~~!

혹시 경례구호 "익자" 셨는지욥?

데이트 하시는 군요~~^_________^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화이팅!!!!!

ㅋㅋㅋㅋㅋ 데이트라뇨? 카일님 짝꿍한테 혼날려구....ㅎㅎ

낯가림 심한 저는 그 상황을 상상만 해도 으으으으 몸이 베베 꼬여요 ㅋㅋㅋ
부끄러워랏- ㅋㅋ
카일님은 워낙 성격이 좋으시니 분명 즐거우실 것 같아요~
오늘 미리 답사 한 번 가보세요~ ㅋㅋ

에궁~ 설마 내일 몸만 베베 꼬고 있는건 아니겠죠? ㅎㅎ
카일님만 믿고 만납니다~ ㅋㅋㅋㅋ

두근두근 ㅎㅎㅎㅎ 후기가 벌써 기다려 집니다
이벤트 여왕님과 독거수르님의 만남이라니 ㅎㅎㅎ

ㅋㅋㅋㅋㅋ 너무 기대하진 마세요~ ㅎㅎ 즐거운 주말되시구요^^

세상에나!!! 정말 재미있을것같아요!!! ㅎㅎㅎ 옵하 너무 떨지마세요~~~ 벌써 흥미진진 후기가 기대됩니다!! ^^

ㅎㅎ 옵하 떨고있니? 청심환이라도 사먹고 가야할까 동생? ㅋㄷㅋㄷ
옵하도 무지 기대되네요^^

두근두근 심장 뛰어 본지가 언제인지 ㅋ 좋은 사람 만나는건 언제나 즐거운 일이죠

맞아요^^ 좋은 사람을 만난다는것 자체가 설레는 일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04.97
ETH 2442.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