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엔 사람 소리가 나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하루 시작하셨나요?

오늘이 보름이군요! 모르셨죠?

너무 앞만 보고 가지 마시고, 밤하늘도 한번씩 바라보며 가자구요!!

20180528_200719.jpg

어젠 소주한잔 하고 달이 좋기에 한장 찍어 봤습니다...

역시 술의 효과가 나타 나는군요! ㅋ 초점도 안맞고...ㅎㅎ

한 2주 정도 집에 tv가 나오질 않았습니다...

신호없음이란 문구와 함께 ... 유선방송에 서비스를 신청한다고 하면서 미룬게 2주내요...

지난 토요일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했더니 주말이라 안된답니다!

주말엔 서비스 기사님들도 쉬어야겠죠! 제 생각만 했었네요...

어제 서비스를 받고... 집에서 2주만에 사람 소리를 들었습니다!

좋더군요! ㅎㅎ 진작 서비스 받을껄 후회되더군요! ㅋㅋ

달이차면 기울기 마련이고... 기운 달은 다시 차기 마련입니다!

코인 시장을 보면 답답하시겠지만... 조금더 여유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Sort:  

코인 ㅠㅠㅠ
그래도 가즈아!!

힘내세욧!! 기다리면 분명 갈겁니다~ 화이팅^^

알콜효과 좋네요. ㅋㅋ
흐릿하게 세상을 보고 싶은 날이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ㅎㅎ 흐릿한 세상이라... 가끔은 그렇게 보고 싶을때도 있긴하죠^^

요즘 또 폭락장이라 상심이 큰데요. 그래도 뭐 어쩔수 있나요. 힘내야죠~

그쵸? 힘을 내야죠... 또 좋은 장은 오겠죠!!

기운달이 다시 찰때까지 열심히 또 해야지요^^

넵~ 함께 열심히 해보자구요!! ㅎㅎ 달은 다시 차게 되어있으니...

헉!!!! 2주나!!!!! ㅎㅎㅎ 오빠 진짜 대단하십니다!!!
코인시장이 왜 답답한가 하고 봤더니.... 정말 답답하네요 ㅎㅎㅎ
뭐 내리막이 있음 언젠가 오르막도 있겠죠!!!!
오늘도 즐겁게 화이팅!!!!! ^^

ㅋㅋㅋ 대단한건가?
뭘 또 보고 그래셔...ㅎㅎ 7월까진 답답할것 같긴한데...ㅋㅋ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고~

티비에서 나오는 사람소리 ㅋㅋㅋㅋㅋ저 예전에 혼자 살았을때 집만들어가면 너무 적적해서 하루종일 티비켜놨던게 떠올라요 진짜 잘때도 티비 안끄고 잤었다는 ㅎㅎㅎ

ㅋㅋㅋㅋㅋ 2주정도 침묵의 공간에 있었더니 많이 그립더라구요! ㅎㅎ

그러게요 코인.. 언제쯤 작년 연말쯤으로 복귀할까요...
저도 토요일에 찍은..달 사진 하나 첨부해봅니다..
화이팅 ㅠㅠ
image.png

달이 길을 잃었군요! 낮이건만 아직 ... ㅎㅎ
함께 화이팅 입니다~

캬.. 명언.. 술 드셨는데도 멋지게 찍으셨네요.! 저도 한 장.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____^
시린님의 사진도 멋진데요! ㅎㅎ

감사합니다! 사진이 바로 안올라갔네요.ㅎㅎ

저는 요즘 코인 가격안바요
정신건강이 쇠야기해서 심장떨려요 ㅋㅋ

이럴때 안보는게 상책이죠! ㅎㅎ 좋은하루 되시길~~

술이 들어가서 사진을 더 잘찍으신게 아닌가요??ㅋㅋㅋㅋㅋ

집에 티비 소리보다 리얼 사람소리가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그런 의미로 집들이 한번 하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778.84
ETH 2224.93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