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프로필 이미지 넣어봤습니다! ㅎ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따스한 햇살속에선 봄이라고 하건만...

아직 바람은 겨울이라고 우기고 있는듯 합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키보드에 커피를 쏟아 대충(?) 닦아내긴 했는데...

아침에 오니 자판 몇개가 달라붙어 버렸네요~ ㅋ

그저께 1400팔로워 이벤트를 했는데... 아침에 경아님(@kyunga)님께서

이렇게 댓글을 남겨주셨네요!

kyungadkny.jpg

독거노인이니까 DKNY~ 보는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이런것 까지 신경을 써주셔서 너무 감사하더군요~!

profile.png

그럼 바로 사용 하는것이 도리겠지요~ ㅎㅎ

적용해보니 위 사진처럼 나오는 곳도 있고 안나오는 곳도 있네요!

또 다른 설정을 해줘야 하는 것인지.... 한번 찾아봐야 겠습니다! ㅎㅎ

귀한 시간 내셔서 만들어 주신 경아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하루 만들어 가시길 바랄께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오늘은 옵하 글이 없네 하면서 지나쳤는데 프사때문이었군요!!!! ㅎㅎㅎ 낯선 남자의 향기가 난다 킁킁킁~~~

ㅋㅋㅋㅋㅋㅋㅋ 어때? 옵하 프사 멋지지? ㅎㅎ
낯선 남자의 향기에 취해 봅시다~ ㅋㅋㅋㅋ

추카추카...
옷브랜드 네이밍 같아요~ ㅋㅋ 이참에 브랜드도 하나 론칭하시길... ㅋㅋ
저도 몬가 줘야 하는데... 쇠주 많이 사줄께요~ ^^

ㅎㅎ 처음엔 한참 웃었는데... 생각외로 멋지더라구요!
역시 능력자의 손을 거치니...ㅎㅎ
브랜드 론칭하면 노아언니가 다 사주실꺼죠? ㅋㅋㅋㅋㅋㅋ
지금의 마음 만으로도 충분 합니다~ 노아언니^^

오~ 딱이네요 센스있는 선물 굿입니다ㅎㅎ축하드려요^^

그쵸? 센스 대박^^ 감사합니다~

세련되고이뻐요ㅎㅎ독거님눈에확띌듯합니다ㅎㅎㅎ축하합니다^^

이줄은왜생기는거죠...?ㅎ

앞뒤로 물결 두개 넣으심 삭제선 생겨요 ㅎㅎ
삭제 ~~

저물결안넣었는데.......ㅜㅜㅎㅎ

오~~ 이렇게 하신듯 ㅋㅋㅋ

독거노인 님을 싫어하시면 나타납니다 피노키오 코처럼요 ㅎㅎㅎㅎ

헉저아닌데절대그렇지않은데좋은데또르륵ㅜㅜ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ㄷㄱㄴㅇ도 괜찮을 것 같은데 암튼 잘 어울리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ㅎㅎ ㄷㄱㄴㅇ 이렇게도 하나 만들어 달라고 할까요? ㅋ
좋은하루 보내세요~

타크뉴욕으로 읽었어요 ㅠ ㅎㅎㅎ

다크뉴욕~ 오! 뭔가 유명한 브랜드 같네요~ ㅎㅎ

오오

오라버니 간지나요

^___^

간지 좔좔

ㅋㅋㅋㅋ 간지 좔좔하지? 너무 마음에 들어^^ ㅎㅎ

간지좔좔 인정!!!!!! ㅎㅎ
뉴요커 느낌 납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아마 시간이 좀 지나야
여기저기 다 반영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대문이 너무 트랜디해서
금방 여친 많이(?) 생길듯 합니다.

ㅎㅎ 맞네요! 시간이 조금 지나니 반영이 되는군요!
전 또 다른 설정을 해야하나 했습니다! ㅋ
헉~ 여친은 한명이면 족합니다! ㅋㅋㅋㅋㅋ

DKNY ㅋㅋ 눈에쏙들어오네요

ㅎㅎ 다행이네요! ㅋㅋㅋ

우와 멋있습니다.
독거님한테 잘 어울리네요.

잘 어울리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