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달리냐? (뻘짓 진행사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3.jpg

허허허허~

코인시장 시장을 바라보며 한숨 쉬는 분들이 많으시겠죠!

그렇다고 후달리면 안됩니다!

우리에겐 이 고비도 잘 이겨낼 힘이 있습니다~

저만 그런가요? ㅎㅎ

누가 그러더군요! 고통도 즐기라고~

장을 바라보며 걱정하고, 한숨 쉰다고 달라지는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걱정 뚝~ 하루하루 삶을 즐기다보면

또다른 세상이 우리를 맞이해 줄겁니다~


뻘짓 11탄 진행사항입니다...

이번엔 남은 숫자가 하나뿐이여서 제가 대충(?) 조합해서 5조합을 구매 했습니다...

나머진 자동 신공~ ㅎㅎ

모두에게 행운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만... 너무 기대는 마시고, 즐겨 주시길^^

800.png

참여 하신분...

@yangpankil27,@haveahappyday,@thegreatgatsby,@ryh0505
@s292153s,@longtimenosee,@sunshineyaya7,@gidung
@knight4sky,@heeyaa35,@hyoree,@ddllddll,@joons
@autokjk70,@springlining,@lucky2,@jsj1215,@pyorinho
@honeythegreat,@gomyh16,@kimsungmin,@haedale,@hjk96
@junny,@jamieinthedark,@marskyung,@jdoill,@mathetes
@snslek,@gilma,@lanaboe,@yann03,@goodhello,@moont0
@tworld,@brent1042,@noisysky,@daldalmango,@futurecurrency
@agee00,@sirin418,@capcoms,@suddenly12,@yunjae
@kunastory,@yourhoney,@joenghwa,@hanwoo,@gold2020
@roona1383,@crowsaint,@toporo,@oldgold90,@sweetpapa
@rayheyna,@energizer000,@no1smile,@rosaria,@vossam
@hyunny,@xiian,@lovehm1223,@kobuni,@wooboo
@yirgacheffe2shot,@neojew,@hukyong74,@happywriter
@hee4552,@dropthebeat,@romi,@yjc638,@jaytop,@marabara
@hwa2ting,@heejae,@thecminus,@gangirl,@superyuyang
@rbaggo,@sismaru,@innovit,@tailcock,@asinayo,@ghana531
@jhy2246,@simtole,@kyungbi105,@applemint,@khaiyoui
@yangmok701,@gteeting80,@sjchoi,@songvely,@eunstar
@rudolph,@dayul,@kyslmate,@comaiiii,@jhani,@woolgom
@choim,@facai

저를 포함 104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Sort:  

또 불참했네요.제가 참여했을때 대박나길^^

투자금 3/4 날라가니 저는 조금은 후들거리네요.. 손목가지를 걸어야하나요 ㅎㅎ
빚내어 투자하시는분들도 계실텐데 그분들 걱정이네요.

그래요 1등 가즈아 ~~~
저도 기분전환겸 로또복권이나 하나 사야겠네요 ^^
뭐 인생이 오르막있음 내리막도 있는법이죠 ~~
그냥 보지말고 가즈아 ~~

ㅎㅎ 기분전환~ 로또 가즈아^^
그럼요 ~ 내림이 있으면 오름도 있죠~ 곧 반등장도 올꺼니 걱정마세요^^

언제가는 당첨될 1등!!! 가즈앗!!!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ㅎㅎ 네~ 언젠가는... 즐거운 불금 되세요^^

로또야 너라도 내게 힘이 돼주겠니?
당분간 스팀은 좀 아닌 것 같아서ㅎㅎ

ㅋㅋㅋㅋ 힘이 되어주면 좋겠지만... 즐기자구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좋은 날이 있을꺼라 믿어 봅니다

쭈니짱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곧 좋은 장도 올꺼니 너무 걱정마시구요~

오늘도 믿고 갑니다

ㅎㅎ 너무 믿지 마세요~ 즐거운 불금 되시구요!

코인시장에도 어서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
오예 오늘은 씐난는 금요일! 독거님도 오늘하루 즐겁게 보내시길!

곧... 오리라 생각되네요^^ 너무 걱정마시고 씐나게 삶을 즐겨주세요^^

언젠가 복권도 1등 당첨되고
스팀 스달도 달려서 웃을날이 있을거예요
즐겁게 하락장도 즐기겠습니다 ㅎㅎ

ㅎㅎ 로또 1등은 힘들겠지만... 스팀/스달은 웃을날 곧 오리라 믿습니다~

오늘 아침에 눈이 튀어나올뻔했네요 ㅠㅠ ㅎㅎ 그래도 힘을 내야죠!!
로또 1등을 위한 .. 희생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눈 튀어나오면 안되죠!
믿고 기다리세요~ 곧 좋은 장이 올껍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22.18
ETH 3310.3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