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주말이 다가왔네요^^ (뻘짓 진행사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밤사이 곳곳에 눈이 온듯 하네요~

출근은 잘 하셨나요? 이곳은 눈이 안왔지만...

설 연휴를 보내고 또 주말이 다가왔네요~ 주말에 또 뭘해야 하나! ㅋ

다들 주말 계획은 세우셨나요?

이번 뻘짓 6탄은 5탄 몫까지 총 8장을 구입하였습니다!

당첨이란게 쉬운일이 아니니...너무 기대하진 마시고~

즐겨주시길 바랄께요^^

795.png
795-1.png

참여하신분...

@koreaminer, @rayheyna, @kunastory, @no1smile, @trueonot, @genius0110
@ace1101, @autokjk70, @car-engineer, @sjchoi, @epitt925, @thegreatgatsby
@jsj1215, @gidung, @rudolph, @haveahappyday, @gilma, @springlining
@rkmrkm99, @lovelyjane85, @goodhello, @mooyeobpark, @hanwoo, @sunshineyaya7
@mentalux, @futurecurrency, @yjc638, @sismaru, @roychoi, @goodfeelings
@hee4552, @brent1042, @jhani, @autorent, @chungjh, @limbba
@khaiyoui, @hanjaeyoung, @sunyoungkwon, @gaeteul, @mastertri, @herokdj
@skt1, @kimsungmin, @happylazar, @skuld2000, @lyoosm.lee, @sadmt
@piggypet, @jaytop, @gangirl, @songvely, @snslek, @ballantimes30
@hjk96, @marabara, @leeyh, @happywriter, @noah326, @korealemon
@asinayo, @hukyong74, @smartcome, @delphic, @leeja19, @ddllddll
@justinelee, @jhy2246, @priceless02, @sailingtohappy, @peanutbutter, @bugi
@yahweh87, @cheongpyeongyull, @kyungbi105, @cafemocha, @wooboo, @shin0288
@daldalmango, @kaine, @leesumi, @myhappycircle, @thecminus, @joenghwa
@rosaria, @kophoenix3, @yuoyster, @wabangcute, @hanmily, @gumagreat
@eunstar, @s292153, @hyunaria, @sol7142, @chocomint, @sunghaw
@crowsaint, @capzzang, @roona1383, @simtole, @woojooo, @eunhaesarang
@rbaggo, @joons, @hangeul, @dayul, @cubo, @soyou.park,
@syun, @kyunga, @beatblue, @yourhoney, @banguri, @tradingideas
@valueup, @hannaju, @energizer000, @ttongchiirii, @designkoi, @dlgksquf12
@sweetpapa, @dmsqlc0303, @gimmi0, @mijang0260, @comaiiii, @woolgom
@sunnyy, @thewriting, @hwa2ting, @spotpoint, @maikuraki, @yangpankil27

이번주에도 정말 많은 분께서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저를 포함 133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모두에게 행운이 함께하시길~

불금~ 오늘 하루도 신나게 달려주세요~ ㅋㅋ

오늘밤 주인공.jpg

Sort:  

역쉬...
대단한 인기십니다^^*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지난 한주도 감사했습니다^^*

한주동안 한우님도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기쁜 주말 맞이하세요^^

이번주는 독거노인님과 제가 로또 대박 포스팅 올릴 수 있길 기원합니다!~^^

ㅋㅋㅋ 벌써 나오면 재미없죠^^ 아닌가! ㅎㅎ
즐거운 불금 가즈아~ ㅋㅋㅋ

벌써 나오면 좋겠네요!~ ㅎㅎ
저와 봉사활동 하시는 친한 형님 두분이 계신데요.
한분은 4개월전에 로또 1등 당첨되셨구요, 다른 한분은 2등 한번, 3등 2번 당첨되셨네요.
로또 어렵지 않아요!~^^

우와~ 대박! 저 그분들 소개좀 시켜주세요~ ㅎㅎㅎ

ㅋㅋㅋㅋㅋ 좋은하루 보내세요~

이번주는 1등입니다~
1/133 미리 계산해 두면 되나요??

김칫국부터 마시면 안됩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참여는 못했지만 모든분께 행운이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불금 아자~~~!

감사합니다~ 불금 가즈아~ !

불금 가즈아~~당첨 가즈아~^^

이러다 뻥 터지는 날이 있겠지요 ㅎㅎ
함께해서 즐겁기만 합니다
당첨 가즈아~~~!^^♬

ㅎㅎ 결국 꾸준함이 이기는 법이죠^^
즐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독거님 계신곳은 눈이 안왔군요.

저는 질척질척한 출근길이였답니다!
금요일 씐난다아아아

ㅎㅎ 넵 여긴 눈도 잘 안오네요^^
씐나는 금요일~ 달려주세욧~ㅋㅋㅋㅋ

저는 10년동안 매주 2장씩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3개 맞추는 것도 힘드네요. ^^;;
매번 이렇게 낙담하면서도 이번주에는 혹시하는 마음에 또 다시 가게로 가게 되겠죠..
암튼 이글 보신분들 모두 좋은 꿈 꾸시고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헉~ 10년 동안이나...
저는 3등까진 당첨되어 봤는데....ㅎㅎ
그냥 즐기자는 하는 이벤트입니다! 그러다 당첨되면 더 좋구요^^

우와 ㅋㅋㅋㅋㅋ 안 나올 번호 45번을 찍었는데 6개가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저의 예상을 반대로만 하시면 로또 1등도 가능합니다 .

참여자가 많아서 남는 숫자가 거의 없다는....ㅋㅋㅋㅋ
역시 자동이 답인건지...ㅎㅎ

로또 처음 생겼을때 3-4번하고 지금까지 안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5만원 당첨 이후론 ㅎㅎㅎ

같이하니 더 재밌어요!ㅎㅎ
독수르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무슨 일이건 함께해야 재미나죠^^
우주님도 즐거운 불금^^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