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길 끝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이곳저곳에서 봄내음이 물씬 풍겨나는 주말인듯 합니다!

end.png

아직은 황량하기만 한 가로수길...

저 분은 어디로 발 걸음을 하고 있는 걸까!

저 길 끝에는 봄이 있으려나요!

아직은 바람 속에서... 따스한 햇볕 속에서만 느껴지는 봄이지만...

곧 저 가로수길에도 봄을 볼 수 있겠죠^^

봄을 느끼며... 평온한 주말 되셨길 바래봅니다!

내일은 즐거운 월요일~ ㅋㅋ

Sort:  

주말에 아이들과 동물원에 다녀왔는데 날씨가 따뜻해서인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사람들한테도 봄이 온거 같았습니다 ^^

아이들과 함께 나온분들이 참 많더군요^^ 이젠 봄인가 봅니다! ㅎㅎ

주말 잘지내고 계시죠

주말이라 독거노인님 안보이실줄
알았는데 뵈니 반갑습니다

사진속 길을 여유롭게 걸어보고 싶습니다
흑 저는 오늘도 일입니다 ㅠ

ㅎㅎ 네 ~ 잘 지내고 있습니다!
주말은 쉬자!~ 인데 어쩌다 보니....ㅎㅎ
주말에도 일을 하시는군요! 잠시 쉬어가도 좋을듯 한데...

더 쓸쓸해지는 계절이 다가오네요;
힘내보아요!

봄이 쓸쓸해지는 계절인가요? 왜요?
미친털님~ 힘내세요~ 아자^^

Beautifull view @fur2002ks keep sharing thank you korean :)

지금만 같으면 완연한 봄이네요
커피한잔 들고 늘어지고만 싶네요 ㅎ
저는 아들 봄옷 한벌 사왔답니다^^

ㅎㅎ 커피한잔 들고 스팀잇 하는 중이네요...
이 좋은 봄날에 무얼 하고 있는 것인지...ㅋㅋㅋㅋ
아들은 벌써 봄옷으로 갈아 입는군요^^

안녕하세요 독거노인님, 저도 시원하게 주말을 보내고 있네요 ㅎㅎ 이제 곧 따뜻한 봄이 오겠지요 마음에도 꽃이 피길 기대해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성민님^^ 모두의 마음에 꽃도 피고 봄바람도 불어야죠^^

네 주말에 더 피곤해요 ㅋㅋ 지금은 따뜻함이 그리운 곳 입니다 ^^

즐거운 월요일! 공강입니다.ㅎㅎ

ㅎㅎ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즐겁게 한주 시작 하세요^^

저런길 조용하게 걷고 싶네요 .. 주말에 너무 피곤합니다 ㅠ

ㅎㅎ 주말에 무얼 하시기에 피곤하시려나요?
주말은 잠시 쉬셔도 될듯...ㅎ

앗 독거노인님 누가 사진 찍어준거임?ㅋㅋㅋ
엄청 잘나왔는디요!라고 쓸라했는데
글을 읽어보니 저분은 독거노인님이 아니군요 ㅋㅋㅋㅋ

지나가는 사람 도촬좀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전 저렇게 멋지질 않아서...ㅋ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내일은 즐거운 월요일ㅋㅋㅋㅋ
아직 생각하고 싶지 않은 요일을 팍 상기시켜 주시는군요ㅋㅋㅋ

ㅋㅋㅋ 생각하고 싶지 않다니... 전 월요일이 좋은데~ ㅎㅎ
월요일이 와야 또 주말도 오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