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벌써 목요일이네요^^

내일은 카일님을 만나는 날~ 응?

지금 카일(@khaiyoui)님이 전국 투어를 하고 계시죠...

카일님의 전국 투어는 요기^^

뭐 지금 열심히 전국을 다니고 계시기에 내일은 안동으로 이동중

제가 있는 곳에 잠시들려 만나기로 하였답니다~

음... 이번이 벌써 3번째 만남인가요? 헤헤~

20180612_223602.jpg

어제는 회사 회식을 하였습니다!

회식이라고 해봐야 사장님과 저, 그리고 잘 아는 형님 한분~ㅋ

말이 회식이지 술이나 먹자!!

그동안 고생했고, 앞으로도 고생하자~

한동안은 정말 열일해야 하네요!

네드도 열일해라~ ^^

사진은 집근처에 생긴 다리인데요! 이 다리가 왜 필요할까 싶을만큼 쌩뚱맞은 다리...

이용하는 사람을 잘 볼수가 없다는... 전시행정? ㅋㅋ

뭐 다 이유가 있겠지요^^

세상은 참 많은 일들이 일어나죠? 코인시장 역시...

지금은 완전 침체기에 어려운 시장상황... 이것또한 이유가 있겠죠!

이시기 또한 극복하고 넘겨야할 이유 또한 있겠죠!!

견뎌내야 할 시간이 좀 길어질듯 하지만... 어쩔수 없잖아요!

모두 힘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회식도 하시고 바쁘게 지내게 되셨군요.
건강이 최곱니다^^
좋은 만남되세요.
오늘도 행복 가즈아!!

내일 즐거운 시간 되시겠군요:)
두분 모두 행복한 시간 되세요~

다리가 되게 멋있어보여요!

반갑습니다^^ 조명때문에 멋있어 보이는거예요! 하나도 안 멋짐! ㅋㅋ

어머어머
카일님이 안동으로?!?!
하회탈 쓰고 영접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네요
아무쪼록 즐거운 만남 되세요 ^-^

ㅋㅋㅋㅋ 아니 하회탈을 왜 쓰려구!!
네~네~ 즐거운 시간 되도록 합죠^^

카일님이 가시는군요. ^^ 좋은 밋업되시길....

그동안 고생했고 앞으로도 고생하자 .
이말은 저에게도 하는거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방 또 좋은 일이 오지 않겠습꽈 독거님 !!!!!!헤헤
오늘도 화이팅 하셔요 ^.^

ㅋㅋㅋㅋ 흠이도 고생했어~ 앞으로도 고생하자구^^
견디면 분명 좋은 일이 오지요^^

다리가 엄청 길어보이지만, 짧네요??? ^^;;;
아래 돌담길 만들어도 이뻣을듯 하네요~
화이팅!!!
12_가즈아!!!.gif

좋으시겠어요
아무튼 인기도 많으시고
능력도 좋으시고 미남이시고
돈도 많으시고 부족한게 뭐예요ㅎㅎㅎㅎ

어이쿠 누나 왜이러세요?
능력도 없고, 미남 아닙니다!!
집도 절도 없는데...짝꿍도 없고~
단지 스팀만 조금 갖고있을뿐일걸요~~

마음이 부자시 잖아요
그리고 확실한 미남 맞으세요~~^^

오래전 회식이라는 것을 할때는
'회를 먹는 것'이라고 정의했는데요.

다리 멋있네요.^^

회식=회를먹는것! 조만간 써먹어보렵니당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63.51
ETH 2579.2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