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도 지났으니...또 달려봐야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지난 연말에 @khaiyoui 님이 소원을 말해봐라는 릴레이 한적이 있었죠?

2018년을 시작한것이 엊그제 같은데...벌써 2월도 끝을 향해 달려가네요ㅠ

소원을 말해봐~2018년 독거노인의 계획은요~

모두 새해에 계획하신 목표를 향해 잘 가고 계신가요?

그때 제 계획은... 건강, 짝꿍, 10만스파, 헌비지원, 우리 님들과의 만남 이었습니다!

계획대로 진행되는 것도 있고, 계획과 달리 안드로메다행~ 인것도 있네요!

power up.png

오늘은 새해 계획중 10만스파를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가 봅니다^^

파워업 가즈아~^^

투자하던 코일을 일부 정리하고 0.00038***에 스팀을 구매 했는데

오늘 보니 1스팀당 0.00033***이군요~ ㅎㅎ

제가 비트렉스 인증을 받지않아 하루 출금이 0.4비트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오늘 스팀 시세로 보면 하루 1000스팀이상을 출금할 수 있어야 하는데...

이상하게 750스팀가량 밖엔 출금이 안되네요~

출금 0.4비트 기준이 뭔지 모르겠네요~

인증(여권)받는것도 오래걸리고 (솔직히 귀찮음...ㅎㅎ), 또 거래소 이동을 조금씩 하고 있어서

그냥 사용하기로 합니다^^

오늘도 저는 목표를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가 봅니다~

아직 연초입니다! 조급함은 버리시고 목표를 향해 조금씩 나아가길 바래봅니다^^

Sort:  

2018년에도 독고노인님의 꿈을 이루시는 한해 되시기바람니다. 언제나 홧팅입니다^^

모두 자신의 꿈을 이루는 한해가 되면 좋겠네요^^
코리아마이너님도 화이팅^^

올해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모습이 멋지십니다. ㅎㅎㅎ
저의 소원는 "지금처럼 살게 해주세요"라서요 현재 시점 소원 달성이랍니다. ㅎㅎㅎㅎ 1년 365일 쭈욱!!! ㅋㅋㅋ요런건 몰랐죠 ㅋㅋㅋ

목표를 향해 갈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좋은 일이죠^^
음... 저는 에너자이저님같은 소원은 절대 안되겠군요! 혼자 계속 살순 없잖아~ ㅋㅋㅋㅋㅋㅋ

ㅍㅎㅎㅎㅎㅎㅎㅎ 웃다가 막 콧물 나오고 막 미안해질라구 해요~ 유윌비테이큰!

와... 10만스파라;; 파워업 쉬엄쉬엄 하셔욧ㅎ

반갑습니다~ ㅎㅎ
아직 꿈만 꾸는 중이라... ㅋ 열심히 달려도 이룰수 있을지 의문이긴 하네요~

만수르님 파워업 쟁이 ~~~~
축하드립니다 . 연초인데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아 자꾸 아쉽네요 ~~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맞아요~ 시간이 그냥 슝~ 하고 지나가는듯.... 에궁!

와우 10만스파 대단하십니다.

저는 올해 5000 스파를 목표로 열심히 즐겁게 해보겠습니다~

ㅎㅎ 그냥 목표만 크게~ 목표를 향해 가는 즐거움도 있잖아요^^
함께 열심히 달려 보자구요~ 화이팅^^

캬~ 10만 스파!! 꿈만 같네요.
스팀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가즈아~~~!!!

ㅎㅎ 아직 꿈만 꾸는 중이죠^^
열심히 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10만 스파라.... 명예의 전당감이네요...^^

저도 한걸음 씩 걸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아직은 꿈이네요~
열심히 해봐야죠~ 안되면 내년에도....ㅎㅎ

앞으로 충성을 다하겠습니다 독거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군대가 아닙니다~ 루돌프님^^

갓수르님. 제가 디지털 노마드가 될 수 있는 기회인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충성!

저는 1만 스파가 목표인데 역시 스케일이 남다르신 독거 노인님 !!!
무조건 응원합니다. !! 저도 1만 스파가 달성되고 독거노인님 10만 스파가 달성되는 그날까지 !!! 화이팅팅팅 !!!

플로라흠님~ 1만스파 가즈아^^ 독거랑 함께 가즈아^^ ㅎㅎ
흠님의 1만스파 응원할께요^^ 화이팅~

소원은 이루어 지실것 같네요
왜냐하면~~
독거노인 이기때문이죠 ㅎㅎ(독거노인... 왠지 정겨워요)
화이팅~^^

ㅋㅋㅋㅋㅋ 독거노인이라 이루어 질것 같다니...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466.22
ETH 2616.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