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2018년 독거노인의 계획은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2주간의 중국 출장을 마치고 돌아와 떡실신...

이제사 정신좀 차리고 이것저것 하고 있습니다~ ㅎㅎ

@khaiyoui 님이 소원을 말해봐라는 릴레이를 시작하셨더군요!

무려 4일전 싸이금 (@clarkgold)님께서 저를 지목해 주셨는데...

이제야 보게 되네요~ ㅋ

소원을 말해봐.png

소원을 말해봐~ 소녀시대가 소원을 들어주는 건가? 아이 좋아~^^

뭐~ 그런건 아니지만... 한해를 마무리 하며, 또 새로운 한해를 곧 시작하는 시점이니..

저도 한번 참여해 봅니다~


소원을 말해봐!
일단 제가 먼저 시작해서 5명을 지명하겠습니다.
(새해가 얼마 남지 않은 관계로 5명씩 훅훅~ 갈게요)

지명 받으신 분은 각자의 소원을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제가 지명해서 소원을 작성해주신 분께는 해당 글에 20%의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지명받은 후 24시간 내에 쓰셔야 유효합니다~^^)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20%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지명하시는 분들은 평소 잘 알고 있고 궁금한 사람도 좋지만, 뉴비나 잘 모르는 사람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제 사항은 아닙니다~)

#tellmeurwish 라는 태그 달아주시면 찾아보기 좋겠죠?

참 쉽죠잉~~~?!


독거의 2018년 새해 소원/ 계획은요~

  1. 뭐니해도 건강이죠!
    가족을 포함 제가 아는 모든분들이 건강하셨으면 좋겠네요!
    건강해야 볼 수도 있고, 함께 좋은 시간도 할 수 있으니...

  2. 기다릴만큼 기다렸다~ 나타나라 내짝~ ㅎㅎ
    이제 서로에게 의지할 수 있는 반쪽을 만나고 싶습니다!
    정말~ 정말~ 꼭~ 꼭~ 이루고 싶습니다!
    제발~ 소원을 들어주세요~ ㅋ

  3. 스팀파워 10만 양병(?)하기
    어찌보면 제일 무리없이(?) 가능한 소원일지도 모르겠네요!
    가즈아~ 파워업^^

  4. 헌비(?) 지원 프로젝트...
    예전에 이야기 한적이 있지만, 뉴비분들을 위한 지원보다
    열심히 하시는 헌비분들의 스팀파워업 프로젝트를 해보고 싶습니다!
    일단 계획은 1년동안 3-4분 정도를 순차적으로 해볼 생각인데...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5. 즐거운 스팀잇 세상~ 얼굴한번 봅시다^^
    스팀잇을 통해서 많은 분들을 알게되었네요!
    새해에도 함께 이곳에서 즐거움을 나눌 수 있었으면 합니다!
    또한 보고싶은 얼굴들 많이 뵐수 있는 한해가 되길 기원해 봅니다~

벌써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셔서...ㅎㅎ
저는 한분만 지명을 하겠습니다~

@skuld2000 아마군님~ 새해 소망을 말해주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독거님 오랜만입니다ㅎㅎ모든 계획 잘 되시길...특히 2번ㅋㅋ

ㅎㅎ 저도 2번은 꼭~ 이루고 싶네요!
혼자만의 노력으로 잘 안되는 부분이라 걱정이지만...ㅋ
욱사마님~ 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스팀 파워 10만 양병설(?)은... 저도 탐나는 계획이네요~ ㅋ
한해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내년 소망 이뤄지기를~. 가즈앗!

싸이금님~ 함께 10만 양병하시죠? ㅎㅎ
얼마 남지않은 올해... 즐겁게 보내세요~

ㅋㅋ헌비?하고 갸우뚱하다가 아!하며 무릎을탁쳤네요!ㅋ새짝꼭꼭나타나실거에요!

ㅎㅎ 갸우뚱~ ㅋ 새짝~ 나와주세요^^ ㅋ
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더욱 즐거운 스팀이 되세요^^

2번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축의금을 스팀달러로 두둑히 드릴수 있는 날이 오기를....
독거노인님 화이팅 ^-^

ㅎㅎ 반님께서 두둑히 주신다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ㅋㅋㅋ
꼭 그런날이 오면 좋겠네요~
반님~ 올 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알게되어 기쁘고, 행복했습니다!
새해엔 더욱 즐겁고, 좋은 시간들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독거님~
새해소망 반드시 필히 이뤄지기를 소망합니다
2018년도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새해에도 함께 화이팅 하자구요^^

소원 모두 성취하시길 기원 드려요오~^^

감사합니다! 티원님^^ 올 한해 티원님을 알게되어 행복했습니다~ ㅎㅎ
새해에도 쭉~ 좋은 인연이 되길 바래봅니다~

ㅋㅋㅋ 옵하! 드디어 오셨군요!!! ^^
저도 독거옵하의 2018년 응원합니다!!!
내년에도 우리 즐겁게 지내보아요!!!~ ^^ 화이팅!!!!

^____________^ 돌아 왔어요! 로사동생~ ㅎㅎ
저도 항상 응원할께요! 새해에도 함께 으쌰~ 으쌰~ 힘내 보아요^^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으샤~ 으샤~ ^^

ㅎㅎ 새해에도 함께~ 으샤~

옵하 우리 내년에는 꼭 이슬이 한잔 해야죠!!! ㅋㅋㅋ

당연하죠^^ 새해엔 꼭 기회가 있겠죠~ 헤헤

헌비 지원 프로그램ㅋㅋ좋은데요!!!!

ㅎㅎ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I wish I spoke Korean. I do like Korean girl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020.94
ETH 2603.3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