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없는빵 속좁은남자(베트남생활자)

in #kr6 years ago (edited)

늘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1일2식 생활을 한다.
물론 혼자사는 남자가 하루3끼 다챙겨 먹는게 어지간히 귀찮은 일이 아닐수없더라
장보고 요리하고 설거지하다 하루가 금방가버리는 느낌
같이 먹을사람없고 누가해줄사람 없으니 그냥 이렇게 생활이 됬다.

느즈막 아침 아점으로 한끼를 때우고 해가지면 나머지 한끼를 때우곤 한다.
그러다보니 매일 낮에 에어컨을 쌔며 베트남어를 공부하기위해 거의 매일 카페에 가곤하는데
3~4시가 되면 배에서 배고프다고 날리다

크기변환_20180715_145956.jpg

카페에서 후다닥~ 뭘 더먹어야 되나하고 잠시 밖을 돌아다니면
그때마다 나에 보통에 선택은 베트남 반미 샌드위치다.
하지만 맛있는것도 하루이틀이지 바게트빵을 매일먹다보니 입에서
불어가 튀어나올 지경이다.

크기변환_20180630_161235.jpg

순간 옆에 눈에 들어오는건 늘 눈팅만 하고 관심없었던 베트남 호빵
니들은 날도더운데 그안에서 고생이다

크기변환_20180630_161128.jpg

종류가 두가지인데 ...
`이거먹을까 저거먹을까 초록색.... 아니 빨간색..... 아니야 더운데 반미먹자...아...아니야
빨간색 연지곤지가 찍혀있는 호빵을 사들고 급히 시원한 카페로 다시돌아와 .. 먹어볼까!

크기변환_20180630_161209.jpg

tasteem 풍자

딸랑 사진한장

앗뜨거~

야.... 육즙보소~~~
어머~~호빵속에 메추리알 맛은 죽음이에요.
거기다 고기옆에 으깬 고구마까지
뽀송뽀송 하얀 속살 빵은 어찌나 부드럽던지.
이정도 가격에 이맛이면
다음에 또 올거에요...
여러분도 꼭 한번드셔 보세요.^^

크기변환_20180630_161502.jpg

속좁은남자(fact)

이게뭐야! 밀가루만 먹고 떨어지라는 거야.ㅠ
속에 든게 왜이리없어.... 당골인데 이러면 안되지.. 아" 그냥 반미먹을걸
군대에서 물없이 건빵먹는것도 아니고
정말

,,,,,뻑
,,,,,,,,,,해

날도 덥고 목도 마른데 이건 먹은게 아니니 입가심으로 좋아하는 초코렛 하나 먹고
저녁먹고 오늘도 맥주나 한잔 마시러 가야겠다.
도무지 알수가 없다. 하루 두끼만 먹는데 살이 왜 자꾸 찌는지.
나도 물만마셔도 살이 찌는 체질인가 보다.

크기변환_20180630_161639.jpg

편식

크기변환_20180630_162011.jpg

여러분도 베트남에 오시면 호빵 꼭한번 드셔보세요. 왜냐면
저만 당할수 없거든요.😎

속좁은 by,@freegon^^

Sort:  
@freegon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floridasnai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잘못 찾아오신거 같은데요 ㅎ

ㅎㅎㅎ 전 반미만 먹어야겠네요 ㅋㅋ

ㅋㅋㅋㅋㅋ
요상한 호빵

못된 호빵 ㅋㅋ

저런 비주얼은 저는 아예 쳐다도 안봅니다~~ 비슷한걸 먹어봐서.. 그래서 저는 무조건 팥들은것 아니면 안사먹어요..ㅋㅋㅋㅋ

필리핀 호빵사정도 비슷하군요. 저도 이제부터 팥호빵 하고만 놀거에요.^^

Congratulations @free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예전 빈증에서 일할때, 아침으로 자주 먹던 호빵이네요ㅎㅎ
편식하셔서 살 찌시는건 가봐요ㅡㅋㅋㅋㅋㅋ

자주 드셨었군요.ㅎㅎ 전 실망했어요.ㅋㅋ

호빵먹다 죽빵 맞는다는
그 호빵이 여기 있나요 ㅋㅋ

죽빵 맞을놈을 찾아야 되는데.ㅋㅋ

호빵은 왠지 안땡겨서 안먹었었는데 역시 별로였군요 ㅎㅎ
베트남에서 하루 4시간 걸으시면 빠지실 겁니다~
탈수 증상이 먼저 나올것 같긴하지만요~^^

하루에 4시간 걸으면 금방 말라깽이 되겠네요^^

ㅎㅎㅎ 호빵안의 메추리알부터가 참 신선하네요. 저기에 있으면 살이 안찔수가 없을것같아용 !

실은 밥은 두끼먹지만 주서먹는게 너무많아요^^

잘못 홍보하셨어요.^^ 그정도는 아닌데 제글솜씨..ㅎㅎ
어젯든 감사합니데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