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든 요리 그에 대하여

in #kr6 years ago

IMG_3368.jpg

IMG_3414.jpg

IMG_3369.jpg

요즘 요리를 만드는것에 취미를 들려서
제 첫 스티밋 블로그에 첫 글을 요리로 남기면 어떨까 해서 올리게 되었어요!

앞으로도 수시로 스티밋을 통해 제 요리 사진을 올릴예정이니
우리 모두 소통하며 지내요!

(p.s 이건 근데 영어로 써야 하는건가요?)

Sort:  

아 처음 오신건가요?? 환영해요!! 뉴비분들은 kr-newbie 태그와 kr-join(이건 첫 글에만!) 태그를 사용해주시면 더욱 많은 분들에게 환영 받을 수 있어요!! 앞으로 자주 뵈요! 아 그리고 쓰실 때 kr 태그 사용하시면 다른 언어로 쓰지 않으셔도 돼요!

와 너무 맛있겠네요,,

배고픈데 어지럽네요. 힝

토스트 완전 맛있겠네요 ㅜㅜ 팔로우 하고 갈게요!!!

우아우아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초대받구 싶네요ㅎㅎㅎㅎㅎ

와.. 베이컨하고 계란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_<

제 흑백사진 챌린지를 받아주세요 ㅎㅎ..
https://steemit.com/kr/@sindydwns/event-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5

반갑습니다! 한글로만 쓰셔도 됩니다.ㅎ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을 참고해보세요. 저는 손글씨를 주로 업로드 하고 있는 한손(onehand)입니다. kr-art 태그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D

요리 잘하시는데요,
다 넘 맛있겠어요.
자주 소통해요~~

Congratulations @fpahmuck50!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17.60
ETH 2672.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