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이벤트-4회차] 댓글 보팅!!

in #kr7 years ago

소소한 이벤트 하나로 조금이나마, 힘이 되는 한주가 되길 바라며, 특히 스팀잇 유저분들이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Screenshot_20180130-224825.jpg

*참여자 조건
~@forealife 팔로우 한다.
~업보트 or 리스팀 합니다.(보팅%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1%라도 마음을 받겠습니다.)
~스팀잇을 사랑하는 자신의 마음을 댓글로 표현해 주세요~

*이벤트 당첨 범위
~팔로우, 댓글 다시는 30명 분들의 댓글에 보팅합니다.

지원 보팅 %
~ 보팅파워 19% 입니다. 파워 확인하세요(https://www.steemnow.com/@forealife)
Screenshot_20180130-224406.jpg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당첨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Sort:  

시랑하는
마음이라 정말 너도 나도 어려운 말씀이군요 ㅎㅎ
이제러야 시작하는 뉴비라 이벤트 참여도 어떻게 하는지는 잘모르겠지만 아는 한껏에 대해 참여합니다 ^^
저도 소개를 받고 시작 하게되어 세상 돌아가는 것에 많이 배웁니다. 다른분들이 글쓰는 요령이라든지 정말 많이 보게되네요...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 모르는 상태로 시작하니 정말 배울점들이 많은 것같습니다.
사랑하는 마음이란 노력하고 다듬어 주고 스팀잇을 위해 노력하는 마음이야 말로 사랑하는 마음 아니겠습니까??ㅎㅎ @forealife 님도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정성스런 답변감사합니다
자동으로 보팅%에 손이가네요ㅎ

음 스팀잇을 사랑하는 마음을 너무많이 작성해와서 손가락 지문이 없어졌습니다. (응?)
개드립 죄송합니다아...

지문실종사랑
좋은표현입니다ㅎ

눈뜨는 순간부터 잠드는 순간까지
스팀잇과 떨어지지 않네요 ~~~~!!

스팀잇의 생활화
저도 부족하지만 항상 노력하는 모습이네요ㅎ

처음하는거라 잘모르기는한데
보팅하고 이렇거 댓글다는거 맞나요?ㅎ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좋은 이벤트 정말감사합니다.
저는 어제 처음 가입승인을 받고 최신글보기를하다가 forealife님 글을 보고 왓습니다.
코인에 관심이있다보니 스팀잇을 알게되어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스팀잇은 참좋은것 같습니다. 여러 블로그를 다니면서 참좋은글들도 많이보고
배울점도 많은것같습니다. 스팀잇을 지금이라도알게되서 정말 다행스럽습니다 ^^
앞으로 좋은글 많이 부탁드리고 열심히 배우겟습니다! 마지막으로 좋은이벤트 정말 감사합니다.

저의 이벤트로 처음 시작하는 스팀잇에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ㅎ

예 맞습니다^^

스팀잇 가즈아!!!!!!!!!! 이렇게 좋은 이벤트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

가즈아 가즈아!!!
가아아아아아즈아!!ㅎ

좋은밤되세요!
내일도 가즈아!!🤠

1등당첨!!

맙소사 1등이라뇨!! 가즈아!!🤠

좋은 취지의 이벤트네요 :)
간단하게 스티밋은 그 자체로 사랑이네요ㅎㅎ
좋은 밤 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사람이 더 많아졌으면합니다ㅎ

스팀잇은 아무것도 없는 저에게 새로운 것에 도전할 기회와 계기를 줬습니다. 덕분에 새로운 재미를 찾아가는 중 입니다. ㅎㅎ
스팀잇 최고!

항상 이벤트에 관심가져주셔셔 감사합니다

오.. 늘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스팀잇에서 열심히 나아가는 포토리 입니다!!

포리리님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ㅎ

당첨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요! 두구두구두구
스팀잇 시작한진 얼마 안됫지만 재밋어요! 스팀잇 좋아!

당첨!!! 축하드립니다
저도 하다보니 정말 재밌는것 같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74.16
ETH 2339.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