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축! 스티밋 시작 3개월째 Followers 수 300 달성! 및 글쓰는 아이디어가 소멸되었습니다. ㅠ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flyyou입니다.

스티밋을 시작한지 3개월째

어느세 Followers 수가 300명이 넘었습니다.

근데 외국인들도 많네요 ㅎ

많은 분들께서는 열심히 시간을 투자하시고 활동하시어 300명 달성을 금방금방 하시던데
저는 늦게까지 일하는 직장인이고 집에오면 또 집안일에 ㅎㅎ

뭐 핑계가 될 수도 있지만 자주 하진 못하네요~

정말 왕성하게 활동하시는 분들의 열정과 의지가 대단합니다.

저는 그냥 평범하게 소소한 일상이야기와 DEV와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소소한 일상이야기를 쓰는것도 정말 쉽지 않다라는 것을 시간이 갈수록 더더욱 어렵게만 느껴집니다.

글을 쓴다는 것이 시간을 투자해야하고 또한 어떤글을 쓸것인지 생각도 많이해야 하는 것이라서

쉽게 느껴지지가 않습니다.

앞으로 보다 더 연습을 해 봐야 겠습니다.

일기라도 하루에 있었던 일을 마감하면서 저의 생각이나 잘못된 점등을 하나하나 써가다 보며는

포스팅 잘 쓰시는 분들만큼은 아니더라도 흉내는 낼 수 있지 않을까요???

포스팅 주제 찾는것 참으로 어렵게 느끼며

300 Followers 달성을 자축하며 이만 잠자리로 가려 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오우~~~ 저는 언제쯤이나 될까요

3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뜻이 있는 곳에 답이 있다 하니 ~~
삶속에 있는 보석같은 이야기들이 보여지실꺼에요 ㅎㅎ
고걸 배껴쓰시기만 하면 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말씀도 해주시고 삶속에서 보석같은 이야기가 보이도록 노력해보아야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바쁜 생활 속에서 틈틈이 하시면서 이뤄내신거라하니 더 의미가 크겠네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에 틈틈히 쉴때 또는 이동중에 또는 집에서 잠깐 시간이 허락돨때마다 활동을 했습니다.

You've got the X-factor!

You're a wizard at this!

You've got talent!

You've hit the mark.

축하드려요~~보팅하고 갑니다^^

축하 및 보팅 감사합니다.

축하축하 합니다~

감사합니다 벤티님 항상 좋은글 먹스팀 잘 보고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딱 소소한 일상이야기를 주제로 활동 중인데 소재 찾기가 생각만큼 쉽지는 않네요.ㅎㅎ 굳이 찾으려하면 잘 안떠올라서 생각날 때 마다 적고는 합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들어갑니다. 생각나실때마다 메모를 하신다니 대단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와우 300명 팔로우 정말 축하드립니다! :-) 일하시면서 이렇게 스팀잇에 글을 남기는 일이 쉽지 않으실텐데 큰 박수 보내드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너무 시간투자를 안한듯 싶어요 다른분들은 일하시면서도 열심히 하시는게 참 대단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9.86
ETH 2621.0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