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상] - 미국에 99년만에 일식이 있던 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loridasnail 입니다.

이틀 전에 미국 전역에서 일식을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사는 플로리다에서도 84.5% 까지 가려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날 일을 하다가 잠시 밖에 나와보았습니다.
일식이 최고에 도달한다는2시53분 경이었는데도 생각보다 어둡지 않았습니다. 오후 7시, 약간 해가 질 시간 정도의 느낌이었습니다.
역시 해는 80%가 가려져도 밝구나 싶었죠

0821171449_HDR.jpg

근데 분위기는 좀 많이 달랐습니다. 노란 선글래스를 쓴 것 같은 뭔가 묘한 느낌...
그림자를 보니 여러겹이 겹친 것처럼 보이더군요.
특수 안경이나 특수 렌즈같은 것은 물론 없어서 그림자로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여러분도 보통 그림자와 다른 게 사진 상으로 느껴지시나요?
0821171448.jpg0821171448a.jpg0821171449.jpg

20170823

Sort:  

와우 신기합니다 ㅎㅎ 저도 깜깜할줄 알았네요

와, @hunhani 님 와주셔서 영광입니다. 안 그래도 왜 그림자가 layered 되는지 여쭤보고 싶었는데요~ ㅎㅎ

와우...99년만이었나요..웬지미국은 자주있을듯한데..잘보았습니다

네, 이번에는 오랫만이었다네요, 다음은 2024년이라고 하니 다시 볼 수 있겠죠? ㅎㅎ

오 엄청 신기하군요~ ㅎㅎ해가 가려졌다 해서 깜깜할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나보네요 ㅎㅎ

그쵸, 저도 그럴줄 알았는데 달이 아무리 가린다 한들 태양의 빛은 광대한가봐요 ㅎㅎ

아~지난번 말씀하신 일식^^ floridasnail님 덕분에 사진으로 좋은경험 같이하네요 감사해요~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경험 되셨다면 제가 감사하죠~^^

정말 신기하네요~ 그림자가 저렇게 보일거라곤 생각도 못했어요 ㅎㅎ

네,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전 도서관에서 특수안경을 빌려줘서 잠깐 봤어요. 초승달처럼 변한 햇님을요.

아, 좋네요^^, 저희는 고 프로 타임랩스를 찍어봤는데 옆에 아주 작게 초승달처럼 reflection 이 찍혔어요 ~ 신기하더라구요

그림자 너무 멋있어요. 파도물결같은 느낌???
미국에 계시는군요 ^^ 더우실텐데 몸조리 잘하시길 ^^
좋은 블로그네요
팔로우 업보팅 하고 갑니다 ^^
제블로그에도 한번 와주실거죠? ^^

감사합니다. 더운 건 괜찮은데 오히려 실내에 에어컨이 너무 세서 추워요 ㅋㅋ 블로그에 자주 놀러갈께요~

우와우와 !! 귀한경험 하셨네요 !! 알고보니 그림자가 다르게 보여요 ^-^

네, 평소랑 정말 달랐어요 ㅎㅎ

오~ 그림자 사진 예술이예요. 너무 신기해요. 마치 모래사장 같은 입체감도 살아 있고요. 너무 독특한 사진 입니다. 신기 해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네, 사진으로도 느껴져서 다행이네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정말 신기하네요~~ 그림자는 생각못했는데ㅎㅎ 우주의 신비는 언제봐도 신기하고 멋지다는~♡

자연은 감히 인간이 흉내내지 못하는 아름다움을 보여주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19.13
ETH 3411.8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