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사] 지식인

in #kr6 years ago

intellectual.jpg

지식인.jpg

책 읽다가 맘에 드는 구절이 있으면 필사하는데요
문득 스팀잇에 올리면 어떨까 싶어서
들고 왔습니다.ㅎㅎ

머릿속에 스쳐가는 인물들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누가 떠오르시나요?

Sort:  

전 링컨하고 데일 카네기요

저는 촘스키하고, 유시민, 장준하 선생이 떠올랐어요!ㅎㅎ 오 링컨하고 데일 카네기가 생각나셨다니 다른 관점을 알아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전 유시민 작가가 생각나네요~(^^)

어! 저두요 ㅎㅎ 유시민 작가의 삶이 한국 현대사가 아닐까 할 정도로 우리 나라의 참 지식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지식인이 니무 폭식(暴識)해서 그런가 봅니다.
지성인이 되면 좋겠는데...

하핫! 폭식이라니!ㅋㅋㅋㅋㅋㅋ색다른 단어네용ㅋㅋㅋㅋ
폭식하면 세상과 사회와의 관계성, 연결성을 그만큼 깨닫게 되나 봅니다. 거기서 용기와 결단도 생겨나는 걸까요..ㅎㅎ

성장판 글쓰기 채팅방에서 보고 찾아왔습니다 ㅎ
책도 좋아하고 글쓰기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책을 좋아하시는 분을 찾으러 왔습니다.
필사체가 좋으시네요.
저도 마음에 드는 구절이 있으면 필사를
하는데 참 좋더라고요.

음 저는 시골의사 박경철씨가 떠오릅니다 '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

오옷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ㅎㅎ
저도 taotao님 포스팅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자주자주오세용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681.24
ETH 3016.79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