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한잔이 뭐라고.T^T, 나를 달래주는건 스팀잇뿐인건가. T^T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라 입니다.

어제 퇴근무렵 @rosaria님의수요로사 포차 포스팅을 보았더랬죠. 그렇지 않아도 술이 먹고픈 요즘 이였는데.. 그포스팅을 기점으로 남편과 절대 집에서 단둘이 술을 먹지 않겠노라 다짐 했던 저의 의지가 무너지고 남편꼬셔서 늦밤, 집에서 닭발에 소주한잔 하기로 약속을 했더랍니다.

*왜 남편과 절대 집에서 술을 먹지 않겠다고 다짐 했냐면 말이죠..

남편은 술이 몸에서 잘 받는 않는 스타일 이예요. 한잔만 먹어도 얼굴이 빨개지고 두어잔 더 들어가면 얼굴이 완전 새빨개진답니다. 그래서 한때 빨간 삼촌으로 불릴만큼 술이 안받아요.. 그래도 술자리를 너무좋아해서... 몸에서 술이 안받음에도 불구하고 술을 마시러 다닌답니다... 그렇게 술이 안받는 사람이 저랑둘이서 먹는 날이면... 두잔만먹어도 얼굴을 불타오르고... 눈은 감기고... 석잔이상 넘어갈라치면.. 졸립다고 자러 들어간답니다..그래서인지.. 제가 집에서 술마시자고 이야기만 꺼내도 얼굴에 노노 난 집에서 술마시고 싶지 않아라는 것을 얼굴로 다 들어내요..
흥, 나도 자기랑 술마시는거 재미없어서 먹고 싶지않거든요. !!
그래서 그뒤로 남편과는 집에서 술은안마셔요.

야근인 남편때문에 늦밤 닭발에 소주를 먹으려고 설렘 가득한 마음으로 퇴근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남편에게 전화가 오더군요.. 사장님이 갑자기 퇴근하려는데 술자리에 합석하라고.... 요몇일 야근에 술자리에 맨날 늦게 들어오는데.. 오늘 하루 부탁했던 내 술약속을 어기고 늦게 들어왔어요. 물론 남편도 삐진 사장님이냐 삐진 와이프냐중에서 고민을 무지 하더군요.. 저보고 선택 하라고 하는데.. 제가 뭐라고 하겠습니까.. 사장님께 가라고 했죠...T^T

이렇게 저의 술약속이 파토가 났습니다.
세상에 소주한잔이 뭐라고 이렇게 서운하고 화가 나던지..
아침에 뾰루퉁해서 있었더니 남편도 어쩔수 없었다는 표정으로 서있더군요...
화가 났지만. 휴~ 어쩔수 없었다는 남편도 이해해줘야 겠죠..

흥흥, 나도 남편 아이여도 소주 한잔 할사람 많거든 !!!
자기 바쁜거 끝나면 나도 맨날 소주 마시고 다닐거니까 그렇게 알라구. !!!


+덧 ,아침나절 남편에게 서운한마음 가득 안고 출근했는데.....
업무 외적으로 이상한 일들이 막 꼬이더군요.. 휴....
짜증이 밀려오는 시점에..
@fur2002ks 독거노인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답니다.
그것도 50스팀씩이나. !!! 진짜 통크신 독거 노인님이십니다. !!!
언제 기분이 꿀꿀했나 싶을정도로 아주 신났습니다. ㅎㅎㅎㅎ
이상하게 저는 이벤트 경품 추첨 이런거에 당첨이 되어본적이 별루 없는데...
스팀잇에서는 잘 당첨이 되는거 같아요 정말 신기 방기 합니다. ㅎㅎㅎㅎ
좋은 이벤트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

곧 로미님 계정 복구가 될거 같다는 @segyepark님의 연락과 함께 로미님계정 복구되면 저의 계정도 복구 신청 해주신다는 세계님의 고마운 연락 !!!넘넘 신경 써주는 세계박님 감사 합니다. !!! 저에겐 히어로 같은 분이십니다. ㅎㅎㅎㅎ

역시나 저를 달래주는건 스팀잇 뿐인가 봅니다 ~
흑 T^T

가끔은 남편보다 나은 스팀잇. !!!! 칭찬해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텀블님 ^^

플로라님~ 제가 괜히 수요포차를 열어서 우리 플로라님 마음을 아프게 했네요!!! 하지만!!! 어제의 시련이 있었기에 오늘의 소식들이 더욱더 기쁘게 다가오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으로 위안을 드려봅니다!!! ^^
플로라님 곁에는 늘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는 모양입니다 ^^ 축하드려요!!!~~~ ♥

아아,로사님 ~~~ 괜히 수요포차를 열다뇨. !!! T^T 다음에 꼭 또 열어주셔야 해요. !!!!
어제부로 넘넘 좋아하게 된수요로사포차 입니다. !!!!
스팀잇에서유독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네요. ㅎㅎㅎㅎ 저에게 긍정 에너지 내뿜는 스팀잇 이웃 분들이 있으셔서 그러지 않을까 싶네요. 울 로사님 포함. !!!히힛
아시쥬 제마음 ~~~
감사해요 로사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에고고
흠이가 어제 한잔 하고 싶었구나..
또르르......

나도 가끔 술이 땡기는데 아이 재워도 남편은 늦고 혼자 캔 맥주 하나 마셔도 어찌나 맛이 없던지 ㅋㅋ

우리 언젠가 불타는 밤을 보내보자~~

우리 어디 서울이나 경기권에 호텔이나 펜션 하나 잡을까?

ㅋㅋㅋㅋㅋㅋ

응 요즘 한잔 하고 싶었는데..남편 야근때문에.. 약속도 못잡고. 흑흑
어쩜 나랑 같은 마음이니.. 혼자 캔맥 하나 마셔도 어찌 그리 맛없니. ㅎㅎㅎㅎ
진짜 진짜. ㅠㅠㅠㅠ

송년회라고 생각하고 불타는 밤을 보내자. ㅋㅋㅋㅋㅋ
좋아 좋아 서울 호텔하나 잡고 불타는 밤을 보내자 .!!!!

한잔만 먹어도 빨개지는 저...
이런 사람 술 많이 먹으면 안되지요 ㅎㅎㅎ

저희 남편도 이제는 자제를 해야 할거 같아요.
빨개지면 몸에서 안받는거라 먹지 말라던데.. ㅠㅠㅠㅠ

오 마지막에 정말 희소식이네요. :)
근데 복구 되시면 어떤 계정으로 활동 하실 거예요??

흐흐 감사합니다. .초코렛님.
저두 고민되어요 복구되면 어떤 계정으로 활동할지. ㅋㅋㅋ
사실 플로라 계정으로 활동 하려고 다시 만들었는데.. 많은 분들이 러브흠 계정을 좋아하시고 찾으시네요. ㅎㅎㅎㅎㅎ
아무래도 .. 러브흠 계정으로 돌아 가야 할까봐요. ㅎㅎ

요럴때 동네 맘 맞는 또래 친구 하나 있음 딱 좋죠... ㅎ
아내가 요새 학부형 모임하며 언니, 동생들이 많이 생겨 가끔씩 밤마실을 나가곤 하는데... ㅋㅋ 흠님도 그런 모임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흑흑 맘맞는 언니들이 있긴 한데.. 다들 워킹맘이라. ㅋㅋㅋ 금요일이나 되어야 만나네요. ㅎㅎㅎㅎ
시간 한번 잡기가 어찌나 어려운지요. ㅠㅠㅠㅠㅠ 밤마실이 그립습니다. !!!
아내분도 스트레스 뻥뻥 날리고 오실거 같아요. !!!
저도 정기적으로 모임을 만들어야 하나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노아언니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

어흑 ㅠㅠ 마음 아프네요 ㅠㅠ
먹고 싶은거 못 먹을때가 가장 서러운 법이거늘~~~

그래도 독거노인님 이벤트도 당첨되시고, 계정도 복구 될 수 있다는 희망적인 소식을 접하셨으니 힘내세요 흠님!!!
남은 하루는 즐겁게 보내시길~~~^^

어흑 울 래이헤이나 언니 오셨나유. ㅎㅎㅎㅎ(언니라고 불러도 되쥬. ㅋㅋㅋㅋㅋ, 내맘대로. ㅋㅋㅋㅋ)
어젠 진짜 못먹어서 좀 서러웠네요. 소주한잔이 뭐라구.. 이게 혼자 먹음 왜인지 넘 청승 맞아 보여서 못먹겠구. ㅋㅋㅋㅋㅋㅋㅋ 그렇네요. ㅎㅎㅎㅎㅎ

오늘하루는 그래도 좋은일이 많이 생겨서 좋네요. ㅎㅎㅎ
감사해요 언니 @@@!!!
언니두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되셔유 ~★

그람유~ 언니 소리 언제든 환영이어유 ㅋㅋㅋ

저는 주말에 집에서 와이프랑 맥주한잔 하려고 평일엔 술약속을 자제한다는 ㅋㅋㅋ

흥. 사랑꾼 시호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깨볶는 냄시가 납니다 나요. ㅎㅎㅎㅎㅎ

저도 술은 못 마시지만 술취한 사람들 농담 다 받아 줍니다. ㅋ

술취한 농담받아주시기 힘드시죠.
술못마시는데 술자리 다니면 힘들거 같네요. ㅠㅠ

오오 사랑스러운 러브흠님의 계정을 곧 다시 만나볼수있는겁니까?
그 대문사진 그리워요!!

그리고 저도 이벤트 당첨자로써 같이 씬이 나네요 헤헤헤

으허허허 ~~~ 그런가봐요. 역시나 기린님도 러브흠 계정을 좋아해주시네요. ㅋㅋㅋ
아무래도 다시 러브흠 계정으로 돌아 가야 할거 같아용. ㅎㅎㅎㅎㅎ
우앙~~~~ 울 기린님도 이벤트 당첨되셨나요 (덩실덩실)
기쁨의 축배를 ~~~ 들어 보아요.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기린님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두손을 맞잡으며 덩실덩실!

저도 덩실덩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다함께 손을 잡고 덩실덩실.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