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주한잔이 뭐라고.T^T, 나를 달래주는건 스팀잇뿐인건가. T^T

in #kr6 years ago

요럴때 동네 맘 맞는 또래 친구 하나 있음 딱 좋죠... ㅎ
아내가 요새 학부형 모임하며 언니, 동생들이 많이 생겨 가끔씩 밤마실을 나가곤 하는데... ㅋㅋ 흠님도 그런 모임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Sort:  

흑흑 맘맞는 언니들이 있긴 한데.. 다들 워킹맘이라. ㅋㅋㅋ 금요일이나 되어야 만나네요. ㅎㅎㅎㅎ
시간 한번 잡기가 어찌나 어려운지요. ㅠㅠㅠㅠㅠ 밤마실이 그립습니다. !!!
아내분도 스트레스 뻥뻥 날리고 오실거 같아요. !!!
저도 정기적으로 모임을 만들어야 하나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노아언니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2.59
ETH 3174.8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