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브루노 마스 (feat.하늘왕자 @flightsimulator )

in #kr6 years ago

저 때문에 웃을 일이 많아지면 그것에 무슨 이유든 좋은 것이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앞으로도 이유가 어찌되었던 사람들이 많이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는 제가 웃는 것보다 다른 사람들 웃는 것 보고 더 많이 웃는 편인 것 같아요. ^^;

잠시나마 소중했던 기억들을 떠올려보면서 순수했던 시절을 떠올려보면 어떨까 싶은 마음

감사합니다. 이렇게까지 신경써주셔서요. 그리고 종이 비행기는 정말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짱!

Sort:  

전 웃긴 사람 되게 좋아하는데..(개그중독자라...) 제가 웃기든...다른사람이 웃겨주든...다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 웃을수만 있다면 그걸로 장땡!! 다른 사람들 웃는것 보고 웃는 것도 당연 좋구요ㅎㅎ...요즘은 하늘님 댓글들보며 몰래 웃고다닙니다 ㅋㅋㅋㅋㅋ(댓달고 싶은거 참는 중...) 마음에 들어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별거아니지만...) ㅜㅜ (기운이 막 솟아나네...요....)ㅋㅋ

그런가요? ㅎㅎㅎ 5월의 그 날의 그 곳은 정말 여러모로 재밌겠네요. 제 댓글을 몰래 보고 웃는 분도 다 계시는군요? 제 댓글이 별 내용은 아닌데 가끔 웃는 분이 계시던데 야야님도 그런 분들 중 한분이신가 봅니다. (전 솔직히 어느 부분에서 웃는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다음에는 기운 더 솟아나는 방법 연구해야겠어요. 이렇게 반응이 좋으니~ ^^

ㅋㅋㅋㅋㅋㅋㅋㅋ하늘님의 댓글은 꾸준히 자주 댓글놀이를 해야 느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그걸 느끼기 시작하면 하늘님 댓글에서 웃음을 찾을 수 있다는 사실 ㅎㅎㅎ저도 함께 연구해보도록하죠 ^^

하늘님의 댓글은 꾸준히 자주 댓글놀이를 해야 느낄 수 있습니다

아, 드디어 하나의 단서는 얻었네요.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궁금한 부분이었거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111.68
ETH 2306.2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