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2(서울 나들이 1편)

in #kr6 years ago

아.... 비밀리에 다녀오려고 했는데 어찌 어찌하다보니 지방에 사는 저는 한정된 시간에 많은 분들과 함께 하고 싶어서... 제가 좀 무리하게 진행하여 어쩌면 주변 분들이 힘드셨을 수도 있습니다. ^^ 네, 기회가 되면 뵐 날이 있을 것 같아요. 싸모님과 함께(?). ㅋㅋㅋㅋ 안부 전해 주세요~ 싸모님 파이팅! (기승전 싸모님, 팔은 안으로 굽으니깐요)

Sort:  

마침 호치민시티에 있는 아내와 페이스타임으로 통화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
지금 바로 전해드렸습니다. ㅋㅋ물론 같이 나가야지요!!!

와, 실시간으로 전해주셨군요. 영광입니다. 그리고 달걀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진짜...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정말로요. 글 쓰고, 대댓글 다는 것으로 오늘 피드는 돌기 글렀습니다. 내일 피드를 도는 것으로 미루고(?) ㅠㅠ 저는 자러 가야겠습니다. 월급 루팡할 때 피드를 돌아야겠어요. 오늘은 김달걀님과 싸모님 생각하면서 행복하게 잠들어야겠어요. 비행기 꿈도 많이 꾸고요. ㅎㅎㅎ 나중에 주무실 때 안녕히 주무세요. ^^

저도 와이프도 플시님을 각별히(?) 생각하고 있답니당 ㅋㅋ 저도 이번주는 글쓰기보단 피드 돌기 + 대댓글 + 단타치기로 보내보려구요 ㅋㅋ

전 잠이 올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일주일만에 회사가는거라.. ㅜㅜ ㅜㅜ ㅜㅜ ㅜㅜ ㅜㅜ..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