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어떻게해요 막 자랑하고 싶~~~
타임지는 선물로 드릴 수 있어요ㅎㅎ
시계는 판매한다고 했는데 어찌 되는지 모르겠네요.
전 수익금 기부이벤트 할 때 구입해서요.

받고 싶어서 여러번 회사 주소와 거주지 주소를 번갈아 적고 지우기를 반복했습니다. ㅋㅋㅋ
키핑해도 되나요? 나중에 생각 바뀌면 받게요~ ^^;;;;;;;;;;

네~ 스팀챗이랑 카톡도 다 동일하니까 그쪽으로 주셔도 되요~~
문팬은 언제 어디서 만나도 반가우니까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지금 유튜브 훈남 방송 보고 있습니다. ㅎㅎㅎ스팀잇 @innovit @kindbreeze 방송

저도 보고 있어요 ㅎㅎ

누군지 알겠습니다. ㅋㅋㅋ ^^

설정 들어가도 바꾸지를 못...ㅋㅋㅋ

바꾸고 들어가셨어야지요. 그래도 누가 누군지 모를겁니다. ^^;;; 암튼 축하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85.06
ETH 3440.6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