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에서 화재발생!!!

in #kr7 years ago

퇴근길에 집에 가고있는데 목포에서 화재가 나서 경찰이 도로를 통제하길레 가봤더니 동료소방관들이 고생을 하고있습니다.
image
공기호흡기 실린더 안의 공기를 다 사용해서 예비용기로 교체하는 구조대.... 제 동기가 구조공작차에서 실린더를 꺼내고 있네요....
image
목포시 상동에 위치한 아이나비 네비매립하는 영업장에서 불이났는데 인접건물에까지 불이 번져서 옷가게도 타버렸네요....

화재예방을 위해 그렇게 열심히 뛰어다녀도 불은 납니다
부주의가 아니고 자연적으로 발화가 되어 화재가 나는 경우도 있지만.... 미리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음에도 사람들의 무관심은 계속 되고 있는듯 합니다....
재산피해를 막고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길줄 안다면 우리 모두 미리미리 화재 예방합시다.

Sort:  

소방관으로써 저런 화재현장을 보면 더 안타까우시겠죠 ㅠㅠ

하긴 지나가는 제가 봐도 정말 안타깝더군요

미리미리 예방할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일단 가스부터 확인을!!

좋은 생각이십니다^^ 항상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동향 분이시네요. 반가운 마음에 보팅하고 댓글달고 도망갑니다 ^^

소방관이세요^^??

아뇨 그냥 목포가 고향인 사람입니다 ㅎㅎ

인명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다행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요즘 불이 자주나서 문제입니다. 저희야 불이나면 꺼야하기 때문에 상관은 없으나 불이나면 재산피해와 인명피해까지 큰 타격을 입는건 건물 관계인들이죠.... 항상 미리미리 예방을 해야 하나 예고없이 찾아오는 것이 또 화재인지라 너무 안타깝네요ㅠㅠ

요새 화재가 너무 많이 나네요..
겨울철 건조한 만큼 더 조심해야겠어요.
화재로 다치시는 분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네ㅜㅜ 진짜 요즘 화재가 너무 많이 납니다. 전년대비 13프로 이상 더 많이 난다고 통계 나왔다네요ㅜㅜ

소방관이시군요. 늘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화재예방이 우선인데 사실 그렇지 않은 현실이 참...늘 노고 많으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화재는 예방이 최고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헉 저기ㅠㅠ불이 났었나보네요 ㅠㅠㅠ고생하십니다 ㅠㅠ

우왕 목포분이세요??ㅋㅋ

예 ㅎㅎ그렇습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합니다. 안전한 주말 보내세요^^ 팔로우 할게요^^

안타까워요.
예방이 최선인데
인명피해만이라도 없었기를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29.11
ETH 2528.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