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닉네임 챌린지 - @qrwerq

in #kr7 years ago

굳이 바꾸자면 하는 아이디가 대박이네요.ㅎㅎ
아이디가 만드는 고정관념이라.. 정말 생각치도 못한 부분이에요 전 ^^
맞는 말씀인 거 같기도 하고
의미 없어 보이는 아이디에 이렇게 설명을 해주시니 정말 좋네요 ㅎㅎ

Sort:  

바꾸고자 하면 거의 무한 증식 수준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ㅠㅠ) 자신의 색을 나타내기 위해서, 그리고 계속 불리우기 위해서 아이디/닉네임은 사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다만 (개인적인 취향입니다만) 이 스팀잇 공간에 제가 만든 고정관념을 부여하고 싶지 않아서, 뭔가 엉성하게(?) 지은 면이 있습니다. 물론 찾아와주시는 분들께는 아마 어떠한 색이 이미 입혀져 있을거라 생각해요 :)

아참, 원래는 liiliiili 이런 것도 고민해봤는데, 역시 역시나 스팸 같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1.34
ETH 245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