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에어드랍 받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최근 스티미언을 대상으로 한 바이트볼 에어드랍이 핫했습니다. 물론 큰 금액은 아니지만(제 명성도 기준 40불) 세상에 공짜보다 더 좋은 것이 어디 있겠습니꽈!!! 손가락 몇 번만 움직거려주면 되는데 말이죠 ㅎㅎ

그래서 오늘은 스티미언을 위한 에어드랍 제 2탄!!! 신용카드 에어드랍에 대하여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이미 아시고 꿀을 쪽쪽 빨고 계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왠지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것 같아 공유하고자 합니다.


0 신용카드 에어드랍이란? ㅋㅋㅋ

뽐뿌 사이트 등에서 신용카드 설계사를 통해 카드를 발급 시 지원되는 현금을 말하며, 보통 연회비 1만원짜리 카드 기준으로 12~14만원(카드사마다 조금씩 상이) 정도가 지급된다.

1 에어드랍 대상자

보통 해당 카드 신규가입 대상자를 상대로 에어드랍을 해주는데, 여기서 신규가입 대상자는 진짜 신규가입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해당 카드 해지 후 12개월 또는 미사용 12개월 이상도 그 대상에 포함된다.

또한 당연한 얘기지만 본인이 카드를 만들 수 있는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직장인이 가장 유리하고 재산세 납부 증명 가능한 무소득자가 가장 불리하다.

2 에어드랍 후 지켜야 할 사항

보통 발급 후 다음 월부터 4개월간 월 30만원이상 사용 + 9~12개월 이상 카드 유지 조건이 가장 많다. 사실 카드가 발급됨과 동시에 설계사로부터 돈이 들어오기 때문에 위 조건은 필수사항이 아니지만 설계사과 약속을 하고 지원금을 받은 것이기 때문에 꼭 지켜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3 에어드랍을 해주는 카드사

국민/현대/신한/씨티/하나/IBK/삼성/우리/농협/롯데로 총 10개사이다. 가끔 회사 정책에 따라 에어드랍을 쉬는 기간도 있다.

4 에어드랍 받는 방법

뽐뿌 사이트 – 뽐뿌 게시판 – 카드업체 게시판에 가면 카드사별로 설계사들이 올린 글이 미친듯이 많다.

그 중 발급 받고자 하는 카드의 글 중 아무거나 하나를 클릭하여 ‘쪽지주세요^^’를 적으면 설계사가 쪽지로 에어드랍 조건과 지원금을 알려준다. 경험상 설계사별로 큰 차이는 없다. 기껏해야 +/- 1만원 정도 차이. 대충 2개 설계사한테 쪽지를 받아 많이 주는 사람한테 신청하면 된다.

그 다음은 설계사가 시키는 대로 가입신청서 작성하면 된다. 소요시간은 10분 이내이다.

5 효율적으로 에어드랍 받기

나의 경우를 예로 들겠다.

나의 주력 신용카드는 현대카드이다. 여행을 많이 다니는 편인데 현대카드 프리비아에서 제공하는 항공권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이 꿀이기 때문에 이 카드는 항상 유지하고 있다.

그럼 이제 9개 카드가 남는데 이를 최적화 해보도록 하겠다.

에어드랍을 받기 위해서는 보통 해지 후 12개월 이상 혹은 미사용 12개월 이상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또한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설계사와의 약속을 지키려면 4개월간 30만원 이상 사용하고 9~12개월을 카드를 유지하여야 한다.

위 두 조건을 동시에 만족시키려면 해당 카드 발급 후 4개월간 30만원을 사용하고 그 후 12개월은 사용하지 않고 유지하다가 설계사와의 약속이 끝나는 쯤에 적당히 해지하면 된다. 즉, 매 16개월마다 신규가입 대상이 되며 그 때마다 약 12~14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한 번에 10개 카드를 다 신청하고 카드마다 4개월간 30만원씩 다 쓰고 12개월 기다렸다가 다시 모두 신청하면 된다. 그러나 한 달에 카드값으로 300만원씩 쓸 수 있는 사람은 그다지 많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보통 16개월을 4분할 해서 사용하고 있다. 총 9개의 카드가 남았으니 첫 1~4개월 3개 신청해서 사용, 5~8개월 2개 신청해서 사용, 9~12개월 2개 신청해서 사용, 13~16개월 2개 신청해서 사용하는 식이다.

6 얼마나 벌 수 있는가?

위에서 보통 16개월마다 12~14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고 말씀 드렸다. 내가 내야 하는 연회비는 1만원이니 순수익은 16개월마다 11~13만원이고 에어드랍 해주는 카드사는 총 10개이니 모두 신청하면 16개월마다 110~130만원을 벌 수 있다(물론 카드사마다 신규가입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더 열심히 찾고 분석하면 수익을 더 늘릴 수 있다.).

연수익으로 환산하면 83~105만원이다. 적은 금액인지 큰 금액인지는 각자의 판단에 맡기겠다.


이상입니다.

물론 공짜 에어드랍은 아닙니다. 신청하려면 조금의 노력이 필요하고 사용조건도 맞추려면 카드도 일정금액 이상 사용해야 하니깐요. 하지만 어차피 쓸 금액인데 조금 노력해서 부외수익을 챙기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땅 판다고 돈 나오는 것도 아니고 코인 산다고 돈 버는 것도 아니잖습니꽈!!! ㅋㅋㅋㅋㅋㅋ

개꿀팁이었을까요?

오늘도 무지 덥습니다. 건강 유의하세요!!

Sort:  

헐..
신용카드 에어드랍도 있어요?...ㅋㅋㅋㅋ

그냥 표현이 그렇다는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발급받은 카드 그냥 쭉 사용하기 마련인데 이런 풍차돌리기?같은 방법이 있었군요!ㅎㅎ 꿀팁 감사합니다!

풍차돌리기란 표현 참 좋습니다. ㅎㅎㅎ

얼른 취직해서 카드사 에어드랍도 한 번 받아봐야겠군요.

넵. 꼭 원하시는 곳으로 취직하시길 바래봅니다^^

먹고살기 팍팍한 세상에 이런 꿀팁 감사드립니다. 카드사가 본격 싫어할 글이네요 ㅋㅋ

ㅎㅎ 도움이 되어 다행입니다^^

굿 잡 브로~~

땡큐 브로~~

복잡해서 모르겠어요. 걍 안쓰고 방콕하는게 백수에게는 유리.

일단 한 번 맛을 들이시면 ㅋㅋㅋㅋ

예전부터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죠.ㅎㅎ
저는 체크카드를 애용하지만,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께는 좋은 정보입니다. :D

글쵸.. 한 10년도 넘은 고전적인 방법인거 같아요ㅡ

사용하는카드 해지해야하나 고민해봅니다^^;

ㅎㅎ 용돈벌이는 됩니다^^

뭔가 이득을 보려면 부지런해야겠어요

만고의 진리입니다. ㅎㅎ

에어드랍만 잘받아도 먹고 살기는 할것 같은 ㅋㅋ

그죠.. 크립토도 다 받았으면 한 몫 단단히 챙겼을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527.28
ETH 2462.24
USDT 1.00
SBD 2.49